로크웰 오토메이션, 지능형 트랙모션 제어 기술 선두 업체인 제이콥스 오토메이션 인수

- 11월 13-14일 휴스톤에서 열리는 자동화 박람회에서 기술 선보일 예정

- 2013년 로크웰 자동화 박람회 (Rockwell Automation Fair 2013)

뉴스 제공
Rockwell Automation, Inc. 뉴욕증권거래소 ROK
2013-11-13 13:45
밀워키,위스콘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로크웰 오토메이션 (Rockwell Automation, NYSE: ROK)은 오늘 지능형 트랙모션 제어 기술의 선주 기업인 제이콥스 오토메이션 (Jacobs Automation)을 인수하기로 했다고 발표했다. 제이콥스 오토메이션은 iTRAK시스템이라는 동작제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기술은 다양한 패키징 및 자재관리 그리고 전세계 기계 제작 시장의 성과를 향상시켜준다.

빅터스윈트 (Victor Swint), 로크웰 오토메이션 동작제어사업부 부사장은, “iTRAK 기술과 우리의 인터그레이티드 아키텍쳐 (Integrated Architecture:통합 설계)의 만남은 기계 제작 시장의 판도를 변화시킬 것이다,”라며 “고객들에게 성과와 유연성을 향상시켜 변화하는 시장 수요에 발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하는 새로운 기술을 제공해줄 것이다.” 라고 했다.

iTRAK의 기술은 직선과 곡선 경로상에서 자기로 움직이는 여러 기계를 독립적으로 제어할 수 있게 한다. 이 시스템을 통해 기계 및 장비 제작업체들은 비용과 복잡성을 줄일 수 있으며 최종 사용자들은 최적화, 신뢰도 향상, 더 빠른 시스템 배치를 위해 하나의 풀랫폼 상에서 표준화할 수 있게 되었다.

키스 제이콥스 (Keith Jacobs) 제이콥스 오토메이션 사장은 “iTRAK은 기계 제작 업체들에게 속도와 유연성을 향상시켜주는 엄청난 기술이다,”라며 “이 통합 솔루션은 생산성을 증대시키고 에너지 소비량을 줄임과 동시에 기계 속도와 배열을 작업중에 조정해 더욱 빠르게 전환이 가능하도록 한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이를 새로운 업계 표준으로 만들만한 자원과 전세계 OEM시장에서의 입지를 갖추고 있다.”라고 말했다.

켄터키주 얼랭어에 본사를 두고 있는 제이콥스 오토메이션은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아키텍쳐 및 소프트웨어 (Architecture & Software) 부문 산하에 있는 동작 사업부로 통합될 것이며 이번 인수작업은 2014년 1월 마무리 될 예정이다.
로크웰 오토메이션 파트너 네트워크 (Rockwell Automation PartnerNetwork™)의 회원인 제이콥스 오토메이션은 미국 텍사스 휴스턴에 위치한 조지 R. 브라운 컨벤션 센터 (George C. Brown Convention Center)에서 11월 13-14일 양일간 열리는 자동화 박람회 (Automation Fair)에 전시 할 예정이다.

제이콥스 오토메이션 에 대하여

켄터키주 얼랭어에 본사를 두고 있는 제이콥스 오토메이션 (Jacobs Automation, Inc.)은 혁신적인 첨단 iTRAK 기술로 잘 알려졌다. 이 회사는 자동화 시장을 위한 신뢰할 수 있고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개발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세계 최대의 산업 자동화 및 정보화 기업인 로크웰 오토메이션 (Rockwell Automation, Inc.) (NYSE: ROK)은 고객의 생산성을 높이고 전세계의 지속가능성을 더욱 향상 시킨다. 밀워키에 본사를 두고 있는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22,000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80여 개국의 고객들에게 솔루션을 제공한다.

파트너네트워크 (PartnerNetwork)와 인터그레이티드 아키텍쳐 (Integrated Architecture)는 로크웰 오토메이션 (Rockwell Automation, Inc.)의 등록상표이다.

iTRAK은 제이스 오토메이션 (Jacobs Automation, Inc)의 등록 상표이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ockwellautomation.com

연락처

존 버나든 (John Bernaden)
언론홍보담당
414.460.5536 (mobile)

혹은

론디 로달 (Rondi Rohr-Dralle)
IR담당
414.975.7183 (mob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