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호주, 필리핀에서 진행되는 ‘2014겨울방학 청심글로벌캠프’ 오픈

- 미국 글로벌 캠프, 아이비리그 체험하며 글로벌 리더의 꿈을 설계

- 호주 글로벌 캠프, 자연 속에서 영어와 리더십 키워

- 필리핀 글로벌 캠프, 집중교육을 통해 학습역량 높여

뉴스 제공
청심
2013-11-13 13:35
서울--(뉴스와이어)--청심국제문화재단은 겨울방학을 맞아 미국, 호주, 필리핀에서 제18차 ‘2014 겨울방학 청심글로벌캠프’를 진행한다. 청심에서 ‘청소년 세계인 되기 프로젝트’란 주제로 진행해 온 글로벌캠프는 영어실력은 물론 아이들의 꿈, 학습태도, 리더십까지 키울 수 있는 알찬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청심글로벌캠프는 ‘미국-아이비리그’, 호주-아웃도어’, ‘필리핀-집중교육’이라는 각기 다른 테마로 구성되어있다. 모든 캠프에는 청심국제문화재단 교육전문가가 함께하며, 페이스북을 통해 실시간으로 캠프 상황을 중계하여 학부모들이 신뢰할 수 있다. 또한 청심만의 드림-학습-리더십 코칭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아이들이 영어뿐만이 아니라 꿈과 비전에 대해 생각하고 바른 학습 태도와 리더십까지 함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캠프 일정은 1월부터 2월 사이에 진행되며, 신청 및 접수는 청심국제문화재단 홈페이지 (www.ciyc.co.kr) 및 전화(031-589-1771)를 통해 가능하다.

아이비리그를 미리 체험하는 ‘미국 리얼 아이비리그 스쿨링캠프’

미래에 아이비리그 입성이나 유학을 꿈꾸는 학생이라면 ‘미국 리얼 아이비리그 스쿨링캠프’를 통해 아이비리그와 총체적인 미국식 교육을 경험해 볼 수 있다.

학생들은 보스턴에 위치한 명문 사립학교에서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현지 학생들과 함께 수학, 과학, 스페인어 등 정규수업에 참여한다. 방과 후에는 스포츠, 예술, 소셜활동을 비롯 MIT와 하버드대학에서 제공하는 우수한 교육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 수업이 마련되어 있다. 이 밖에도 MIT 학생들의 멘토링 하에 프레젠테이션 콘테스트가 진행되어 영어실력뿐 아니라 표현력과 발표력 또한 기를 수 있다.

주말에는 꿈과 리더십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이 계획되어 있다. 학생들은 하버드, 예일, 프린스턴 등 아이비리그 대학을 탐방하여 입학 가이드를 얻고 재학생 및 졸업생과 만남을 갖는다. 또한 미국의 대표적인 도시인 보스턴, 워싱턴DC, 뉴욕에서 로드미션, 퀴즈 등의 다양한 놀이를 하며 영어실력과 리더십을 기르는 체험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리얼 아이비리그 스쿨링캠프’는 2014년 1월 5일부터 2월 1일까지 4주간 진행되며, 대상은 초등학교 5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이다.

자연 속에서 자라나는 영어와 리더십, ‘호주 Phase Up 스쿨링캠프’

우리 아이가 방학의 자유도 만끽하고 영어실력도 향상시키길 원한다면 청심국제문화재단이 제안하는 ‘호주 Phase Up 캠프’를 추천한다.

‘호주 Phase Up 캠프’는 2주간의 정규 영어 수업 전에 1주간 호주 캠프장에서 호주학생들과 함께하는 썸머캠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썸머캠프에서 학생들은 다양한 승마 활동과 챌린지코스, 팀빌딩 등의 아웃도어 모험활동을 하며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스킬 및 리더십을 함양할 수 있다.

캠프생활이 끝나면 학생들은 호주 명문 사립학교에서 현지학생과 동일한 교육에 참여하게 된다. 반 배정은 레벨테스트와 학교 교장선생님과의 직접 인터뷰에 따라 이뤄져서 학생들은 자신의 실력에 맞는 교육을 받을 수 있다. 방과후에는 영어심화학습을 위한 영어에세이 수업 및 그리피스 대학 비전 탐방과 문화교류 리서치 프로젝트 등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호주 Phase Up 캠프’는 1월 18일~2월 9일까지 3주간 진행되며, 대상은 초등학교 4학년에서 고등학교 1학년까지이다.

집중교육으로 영어자신감을 키우는 ‘필리핀 아이디어 주니어 영어캠프’

‘필리핀 아이디어 주니어 영어캠프’는 필리핀 명문대학 산어거스틴대학에서 집중적인 영어교육을 통해 영어에 대한 기초실력과 자신감을 향상할 수 있는 차별화된 실행 영어캠프이다.

‘아이디어 주니어 영어캠프’의 강점은 집중 영어교육이다. 매일 오전은 문법, 발음, 읽기, 어휘 각 영역별 선생님과 1:1 맞춤 영어교육으로 진행된다. 또한 그룹 튜터링을 통해 학생별로 당일 학습결과와 자기주도 학습을 체크하여 바른 학습태도를 기를 수 있도록 돕는다.

매일 오후에는 대학교수가 진행하는 그룹토론과 영어연극 등을 통해 영어에 대한 흥미를 더할 수 있는 수업들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주 1회 현지 학생들과 함께 정규수업에 참여하여 영어역량을 넓히고 자연스레 현지 친구를 사귈 수 있다.

이 밖에도 박물관, 워터파크 방문 및 시티투어, 맘부칼 여행 등의 현지문화체험 활동이 마련되어 있어 학생들이 글로벌 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필리핀 아이디어 주니어 영어캠프’는 1월 2일부터 1월 29일까지 4주간 진행되며,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 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캠프 문의 및 신청: 청심국제문화재단 www.ciyc.co.kr/ 031-589-1771)

청심 개요
1995년 설립된 청심은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문화 교육 기업’을 비전으로 교육, 의료복지, 문화, 생활문화, 인프라 분야에서 차별화된 가치를 창조하는 글로벌 사업을 주도해 왔다. 청심은 사회적 변화와 고객의 니즈, 청심의 핵심역량을 창조적으로 융합한 ‘문화 교육’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창출하여 고객의 삶에 필요한 창의적인 콘텐츠, 제품, 서비스, 공간을 만들어내고 있다. 글로벌 리더를 양성하는 청심국제중고등학교, 국내 1위 외국인 환자수를 기록하는 의료관광 선두주자 청심국제병원, 그리고 25,000석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문화센터인 청심평화월드센터 등을 운영하고 있다. 청심은 12개 청심 기관과 신규사업을 전개하면서 지금까지 청심이 쌓아온 교육, 의료복지, 문화 분야의 노하우를 융합시킨 새로운 성장 동력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heongshim.com

연락처

청심 홍보대행
프리스트
권근희
010-2268-46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