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 유니온, 구호활동 지원하여 태풍 하이옌에 대응

- 웨스턴 유니언 재단, 세이브더 칠드런에 우선 10만 달러 기부 후 피해 지역에서 활동하는 NGO 단체에 적절한 기부금 연결

- 가맹점 혹은 WesternUnion.com 을 통해 필리핀으로 수수료 없는* 송금 가능

뉴스 제공
The Western Union Company 뉴욕증권거래소 WU
2013-11-13 14:25
잉글우드, 콜로라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더 웨스턴 유니온 컴퍼니 (The Western Union Company) 는 오늘 필리핀을 강타한 태풍 하이옌에 피해를 입은 가족과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하는 구호 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다각적인 대응프로그램을 발표했다. 이 프로그램에는 웨스턴 유니온 재단 (Western Union Foundation)의 기부금과 소비자들은 위한 무수수료* 이니셔티브 그리고 웨스턴 유니온 (Western Union®) 직원과 가맹점의 물품 기부 등이 포함 되어 있다.

웨스턴 유니온 재단의 기부활동

웨스턴 유니온 재단 (Western Union Foundation)은 긴급자재, 식사, 식수를 재해 희생자들에게 제공하는 등 세이브더 칠드런 (Save the Children)의 즉각적인 대응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10만 달러를 기부한다.

국제 소비자 활동

이번 한 주 동안 필리핀에 있는 가족과 사랑하는 이들에게 돈을 송금하는 고객들을 위해 웨스턴 유니온은 케러비언, 사이프러스, 그리스, 이태리, 말레이시아, 포르투갈, 싱가포르, 영국과 미국에 있는 가맹점을 통해 2013년 11월 30일까지 무수수료 송금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미국에 있는 고객들은 무수수료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가맹점에서 송금 시 ‘HAIYANRELIEF’라고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해야 한다. 무수수료 프로그램을 실시하는 추가적인 나라는 며칠 내에 소셜 미디어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같은 기간 동안 호주, 미국 그리고 영국 에서는 WesternUnion.com 을 통해서도 수수료 없이 필리핀으로 송금이 가능하다. 미국에서 온라인으로 송금하는 고객들은 ‘프로모션 코드란에 HAIYANRELIEF’를, 호주와 영국은 ‘HAIYANRELIEF2013’을 입력해야 한다.

웨스턴 유니온은 또, 미국에서 미국 적십자 (American Red Cross )에 기부하는 무수수료 지불 계정을 만들어 필리핀에서의 국제 구호 활동을 지원한다. 미국의 기부자들은 최대 5,000달러까지 웨스턴 유니언 가맹점에서 지정계좌에 대한 무수수료* 송금을 통해 도움을 줄 수 있다.

기부자들은 가맹점에 있는 웨스턴 유니언 양식의 파란색으로 표신 된 부분에 회사명은 “American Red Cross (미국 적십자)”, 코드 도시명은 “REDCROSS DC”라고 기입해야 하며 계좌번호에는 “Disaster Relief”라고 기입해야 한다.

직원 및 가맹점 활동

추가적인 자선활동을 장려하고 지원하기 위해 2013년 11월 30일 까지 웨스턴 유니온은 필리핀에서의 구호활동을 위해 직원 2명분씩 웨스턴 유니온 재단에 매칭시켜준다.

웨스턴 유니온은 이번 주호 활동 지원에 동참하도록 가맹점을 장려하고 있는데, 웨스턴 유니온 재단 사업 파트너 기부 (Western Union Foundation Business Partner Giving) 프로그램을 통해 웨스턴 유니온 재단은 피해 지역에서 구호활동을 펼치는 NGO단체들에게 필요한 기부를 연결시켜주는 1:1 매칭을 지원한다.

패트릭 개스턴 (Patrick Gaston), 웨스턴 유니온 재단 이사장은, “태풍 하이옌은 필리핀에서는 전례 없을 정도로 엄청난 위력을 보였으며 그 결과 광범위한 지역이 다 무너져 내렸고 사상자 수도 엄청나다. 웨스턴 유니온은 음식, 식수와 응급자재를 재해를 가장 많이 입은 지역의 가족과 어린이들에게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포함해 태풍의 즉각적인 여파에 대응하기 위한 지원활동을 진행 중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우리는 우리가 사업을 하고 있는 지역을 돕기 위해 노력 중이며, 도움이 필요한 이 시기에 필리핀 사람들뿐 아니라 해외로 이주한 필리피노들과 마음을 나누고 있다. 즉각적인 대응 외에도 우리는 웨스턴 유니온 가맹점, 직원 그리고 비영리 구호기관들과 함께 이 지역의 복구와 재건을 돕는 프로그램을 지원해 나갈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웨스턴 유니온은 환율로 수익을 낸다. 무수수료 프로그램은 즉각적으로 시행되지 않을 수도 있다.

태풍 하이옌 피해의 심각성 때문에 필리핀의 몇몇 웨스턴 유니온 가맹점은 지금 당장 운영이 불가하거나 충분한 자금을 보유하고 있지 못할 수도 있다.

웨스턴 유니온에 대하여

웨스턴 유니온 컴퍼니 (Western Union Company, NYSE: WU)는 글로벌 지불 서비스 선두업체이다. 웨스턴 유니온은 비고(Vigo), 오를란디 발루타(Orlandi Valuta), 파고 페이실(Pago Facil)과 웨스턴유니언 비즈니스 솔루션즈(Western Union Business Solutions) 브랜드 지불 서비스와 함께 고객들과 기업들이 전세계 어느 곳에서나 신속하게 돈을 보내고 받고, 또 우편환을 구매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고 편리한 수단이 되고 있다. 2013년 9월 30일 현재, 웨스턴 유니온, 비고 그리고 올르란디 발루타 브랜드의 서비스는 200여개국 515,000 가맹점과 약 115,000대의 ATM기기를 통해 제공된다. 2012년 웨스턴 유니언사의 전세계 고객 거래량은 2억3100만 달러를 돌파해, 일반 고객들간에 7900만 달러의 원금을 이동시켰고 기업간에 4억3200만 달러의 지불을 성사시켰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www.WesternUnion.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웨스턴 유니온 재단에 대하여

웨스턴 유니온 재단 (Western Union Foundation)은 경제적 기회를 통해 꿈을 이루는 것이 소수를 위한 특권이 아닌 모두의 권리가 되는 살기 좋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웨스턴 유니언의 주요 교육 지원 프로그램인 Education for Better 와 웨스턴 유니온, 그 직원, 가맹점과 비즈니스 파트너의 지원을 통해 이 재단은 교육과 재난 구호 활동을 지원해 더 나은 미래를 만들고자 하는 비전을 현실화 한다. 웨스턴 유니온 재단은 사회 공헌 사업을 통해 전세계 사람들과 그 가족, 그리고 지역사회의 삶의 질을 향상 시킨다. 출범 이래로 웨스턴 유니온 재단은 9120만 달러 이상의 기부금을 전달했으며 133여 개국 2,682개 NGO에 그 밖의 다른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웨스턴 유니온 재단은 §501(c)(3) 인증된 독립적인 미국 자선 단체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www.westernunionfoundation.org에서 확인 가능하다.

WU-G
WU-P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westernunion.com

연락처

웨스턴 유니온 컴퍼니(Western Union Company)
앤드류 실버(Andrew Silver), 720-332-4119
andrew.silver@westernuni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