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부다비 경찰 교육부, 미국 과학 포럼 참가

뉴스 제공
Abu Dhabi Police
2013-11-13 17:15
아부다비, 아랍에미레이트 연합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아부다비 경찰본부 (Abu Dhabi Police) 산하 교육부 (Education Department)는 11월 28일 미국에서 열리는 연례 학생 포럼에 참석할 예정이다. 교육부는 창의성 키워주고 국가 정체성과 고국에 대한 사랑을 키워주는 애국적인 사업과 미국에서의 연대감과 협력을 증진시켜주는 다양한 교육관련 이니셔티브, 프로그램 및 활동을 진행 하고 있다.

교육부 수장인 카레드 압둘라 알 코우리(Khaled Abdullah Al Khouri) 중령은, “연례 학생 포럼인 과학 포럼은 (the Science Forum)은 워싱턴에 위치한 경찰 주재원과 UAE대사관이 공동으로 주관하며 교육부에서 실시한 총 6개의 개별 교육관련 이니셔티브에 대한 발표가 있을 예정이다. 우수 학생에게는 UAE의 제42회 국경일을 기념하고 해외에서 유학 중인 학생들에 대한 고국의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총 42개의 국기와 우수상 메달이 수여된다.”라고 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내무부 (http://www.moi.gov.ae/portal/en/home/index.aspx?JlByaU1lbnVJRD0xJm1udT1Qcmk=)
아부다비 경찰 (http://www.adpolice.gov.ae/en/)

소셜 미디어: 유투브, 페이스북,트위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dpolice.gov.ae/en

연락처

아부다비 경찰본부 (Ab Dhabi Police GHQ) - 보안 매체
UAE 내무부 사무국, 전략 및 보안 미디어부((The UAE Minister of Interior's General Secretariat, Tactical Affairs and Security Media Department)
크리스 크론 (Chris Cron),
+971-(0)-50-987-1317
cron.media@hot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