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A, 2014 최고의 혁신디자인 및 엔지니어링 상 수상자 발표

- 혁신상 수상자, 2014 CES에서 소개

- 2014 국제가전제품 박람회 (International CES)

2013-11-13 18:10
알링턴,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미국가전협회 (Consumer Electronics Association, CEA® )는 오늘 2014 국제가전제품 박람회 (International CES® ) 최고의 혁신 디자인 및 엔지니어링 상 수상자 (Best of Innovations Design and Engineering Award Honorees)를 발표했다. CES 혁신상은 28개의 소비자 가전 제품 카테고리에 해당하는 우수한 디자인 및 엔지니어링 작품을 대상으로하며, 여기에는 3D프린팅과 적측가공, 그리고 착용 가능한 기술이라는 최신 트랜드에 초점을 맞춘 2개의 새로운 카테고리도 포함된다.

3D프린팅과 적측가공 카테고리는 적측가공의 사용을 촉진하는 3D프린터, 액세서리, 소프트웨어, 플랫폼과 전자 기기등을 대상으로 하고, 착용가능한 기술 부문은 위치 찾고 정보를 취합하고,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센서를 사용하거나 그 밖의 감각향상을 위해 소비자들이 착용하는 전자기기를 대상으로 한다.

CEA의 이벤트 및 컨퍼런스 부사장인 캐런 추프카(Karen Chupka)는 “올해 CES 최고의 혁신상 수상자는 우리가 삶을 살아가고 일을 하고 놀며 즐기는 방식을 변화시키는 차세대 기술 전반을 다루고 있다“ 명 “2014 혁신 상 프로그램 후보작 수는 사상 최대치였다. 우리는 CES와 기술업계의 정신이라고 할 수 있는 혁신적인 수상작품 속의 창의적인 생각과 디자인에 늘 놀라고 있다.”라고 말했다.

최고의 혁신상은 가장 높은 심사위원 점수를 받은 후보에게 주어지며 혁신 디자인 및 엔지니어링 상 시상식은 베네시안 (The Venetian )에서 열리는 2014 국제가전제품박람회에서 진행된다. 미 가전협회 (CEA)에서 주관하는 2014 국제전자제품박람회는 소비자기술 분야의 모든 이들을 위한 세계적인 모임으로, 2014년 1월 7일에서 10일 네바다주 라스베가스에서 열릴 예정이다.
26개 최고 혁신 수상작은 1월 5일 일요일 4시-7시 만달레이 베이 (Mandalay Bay) 3층 사우스씨 볼룸 (South Seas Ballroom) C에서 진행되는 국제가전제품박람회의 공식 미디어 행사인 CES 언베일드 라스베이거스(CES Unveiled LAS VEGAS)에 전시될 예정이다.

심사위원들은 CES 혁신 상 후보작의 기술규격과 자재와 관련된 전반적인 엔지니어링 품질, 미관과 디자인 품질, 제품의 사용성과 기능의 목적, 독특한 특징, 그리고 시장에 출시된 다른 제품들과 비교했을 때 디자인과 혁신성이 얼마나 더 나은지를 심사한다.

2014년 최고의 혁신상 수상자*(첨부 사진 확인)

*금지 조치된 제품은 제외

금지 조치된 제품까지 포함하는 최고 혁신상 수상자 전체 리스트는 2014년 1월 5일 일요일 발표 예정이다.
수상자 사진 및 설명을 포함한 2014 CES 혁신 디자인 및 엔지니어링 상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CES 홈페이지 CES Innovations Awards page( http://cesweb.org/Awards/CES-Innovations-Awards.aspx ) 에서 확인 가능하다.

참고: 이 국제 기술행사의 공식명은 “국제가전제품박람회 (International CES)”이다. 본 행사는 “CES”라고 줄여서 사용될 수 있으나 국제가전제품박람회를 “세계가전전시회”와 혼용해서는 안 된다.

국제가전제품박람회 (CES)에 대하여:

국제가전제품박람회 (International CES)는 소비자기술 분야의 모든 이들을 위한 세계적인 모임의 장이다. 본 행사는 지난 40여년 동안 차세대 혁신 기술이 시장에 소개되는 혁신적인 기술을 위한 자리였다. 직접 제품과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유사 행사 중 가장 큰 CES는 해당 업계의 모든 면을 한눈에 볼 수 있다. 그리고 미국의 2030억 달러 가전제품 업계를 대표하는 기술거래협회인 미국가전협회 Consumer Electronics Association, CEA)가 주관하는 행사인 만큼, 전세계 비즈니스 리더와 선구적인 생각을 가진 인물들이 업계와 가장 긴밀하게 관련된 이슈들이 논의되는 포럼에 참석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CES 온라인 사이트 www.CESweb.org 혹은 소셜 미디어: http://www.cesweb.org/social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CESweb.org

연락처

미국가전협회 (Consumer Electronics Association, CEA)
타라 더니언(Tara Dunion), 703-907-7419
tdunion@CE.org
www.CE.org

혹은

앨리슨 프라이드(Allison Fried), 703-907-7603
afried@CE.org
www.CESweb.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