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fK, 시장 분석 기반의 종합적 혁신 솔루션 ‘GfK 혁신 로드맵’(GfK Innovation Roadmap)’ 공개

- 강력한 혁신 프로세스 및 종합적인 실행 계획을 제공하는 조직의 혁신 전략 가이드

뉘렌베르크,독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독일 시장조사기관 GfK는 종합적 전략 혁신 프로세스인 ‘GfK 혁신 로드맵’(GfK Innovation Roadmap)을 개발했다고 발표했다. 시장 역학을 분석하고 시장 기회를 발굴하는 것과 더불어, 시장 영향력을 가질 수 있도록 함으로써, 성장 계획 단계부터 실행에 이르기까지 조직의 혁신 과정 전반을 가이드해주는 솔루션이다.

이 혁신 프로세스는 매 단계마다 정교히 맞춤화된 도구를 활용해 △실행 가능한 성장계획 △경쟁력 있는 혁신 전략 파이프라인 △전략 실행을 위한 구체적 계획을 제공한다.

마릴린 레이먼드(Marilyn Raymond, global head of GfK’s Market Opportunities & Innovation product group)에 따르면, “’GfK 혁신 로드맵’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GfK의 독창적이고 총체적인 시장 분석 틀을 기초로 하고 있다는 점이다. 이는 진화하는 소비자 니즈와 시장이 제공하는 효용 간의 역동적인 상호관계를 포착해 분석한 후 이를 조직의 역량과 자산에 비춰 평가하도록 해준다. GfK 혁신 로드맵은 현실적으로 구현 가능한 전략적 혁신 기회가 무엇인지 판단하는데 도움을 준다는 측면에서 매우 독창적인 접근법이다”라고 설명했다.

‘GfK 혁신 로드맵’은 5개의 단계별 모듈로 구성된 프로세스이며, 각 모듈은 전략 수립부터 개발, 평가 및 예측에 이르는 매 단계별로 필요한 혁신성이 집중적으로 진화될 수 있도록 고안되어 있다.

△ Future market map (미래 시장 지도)- 유망 분야에 근거한 미래 시장 기회 제시
△ Strategic innovation platforms(전략적 혁신 플랫폼)- 시장 기회와 조직의 사업 역량을 일치시켜 성장을 위한 현실적 플랫폼 발굴
△ Compelling experiences(주목할 만한 경험)- 원하는 효용의 효과적 제공을 보증하는 새로운 경험 제안
△ Innovation management plan (혁신 관리 계획)- 시장 효과 및 투자수익률(ROI) 극대화를 위한 가치 최적화
△ Strategic Innovation Roadmap(전략적 혁신 로드맵)- 시장 기준에 부합하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일련의 실행 계획 제공
‘GfK 이노베이션 로드맵’에 대한 상세 정보와 문의는 홈페이지(www.gfk.com/innovation-roadmap)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GfK - An NIQ Company 개요
90년 이상 GfK는 의사결정 과정에서의 중요한 질문을 해결함으로써 전 세계 고객들의 신뢰를 쌓아왔다. 소비자의 구매 행동과 시장, 브랜드, 미디어 트렌드에 영향을 미치는 역학에 대한 완전한 이해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성장을 촉진하고 있다. 2023년 GfK가 NIQ와 결합하며 독보적인 글로벌 영향력을 가진 두 업계 리더가 하나가 되었다. 최첨단 플랫폼을 통해 고급 분석과 함께 제공되는 총체적인 소매 시장의 이해와 가장 포괄적인 소비자 인사이트를 통해 GfK는 ‘지식으로부터의 성장’을 주도한다.

웹사이트: http://www.gfk.com

연락처

사이먼 풀만 존스(Simon Pulman Jones)
시장 기회/혁신 글로벌 이사(Global Director, Market Opportunities & Innov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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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imon.Pulman-Jones@gf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