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제 예술학사 KAC한국예술원, 고교 간식 배달 이벤트 진행

- 응모자 중 5명 선정, 소속 학급에 간식 배달

뉴스 제공
KAC한국예술원
2013-11-14 08:35
서울--(뉴스와이어)--4년제 예술학사 kac한국예술원은 11월 18일까지 본교 홈페이지(www.ikac.co.kr)를 통해 한국예술원에 관한 간단한 퀴즈를 푼 학생들 중 5명을 선정, 해당 학생이 소속된 학급에 과자와 음료 등 푸짐한 간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한국예술원 홈페이지에서 한국예술원의 장점을 모두 고르는 문제를 풀고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11월 19일 발표되며 20일 개별통보된다.

한국예술원은 간식 이벤트 당첨자 발표 후 바로 과자와 음료 등 푸짐한 간식을 당첨자 소속 학급으로 배달할 예정이다.

한국예술원 최상식 명예학장은 “미래의 한류스타를 꿈꾸는 학생들을 응원하는 차원에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각 분야의 저명 교수진과의 1대 1 레슨, 실무위주의 교육, 산학협력을 통한 취업기회 제공 등의 장점을 가진 한국예술원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kac한국예술원은 전문적인 직업 예술가 양성을 목적으로 설립된 콘서바토리 형태의 실용음악/영화/연기/뮤지컬/방송 예술 교육기관이다. 4년제 학사학위가 수여되는 교육부 승인 예술전문 고등교육기관이며 서울중심의 충정로에 위치한다. 1996년 전문영화인을 양성하는 국내 최초 사립 영화 전문교육기관으로 시작한 한국예술원은 교육부의 인가를 받아 4년제 예술학사 과정으로 운영되고 있다. 김형석 부학장, 박칼린 학부장을 필두로 영화예술학부 오기환 교수, 문예창작예술학부 정형수 교수, 방송연예예술학부에 유지인 교수, 실용음악예술학부에 하림 교수, 공연예술학부의 최재림 교수 등 각 분야의 최고의 전문가들이 예술가 양성에 힘쓰고 있다.

KAC한국예술원 개요
kac한국예술원은 전문적인 직업 예술가 양성을 목적으로 설립된 콘서바토리 형태의 실용음악/영화/연기/뮤지컬/방송 예술 교육기관이다. 4년제 학사학위가 수여되는 교육부 승인 예술전문 고등교육기관이며 서울 중심의 충정로에 위치한다. 1996년 전문영화인을 양성하는 국내 최초 사립 영화 전문교육기관으로 시작한 한국예술원은 교육부의 인가를 받아 4년제 예술학사 과정으로 운영되고 있다. 김형석 학장, 최상식 명예학장을 필두로 영화예술학부 오기환 교수, 방송작가/영상문예창작예술학부 정형수 교수, 정윤정교수, 연기예술학부에 유지인 교수,이병진교수, 실용음악예술학부에 하림 교수, 모세교수, 공연예술학부의 노우성 교수 등 각 분야의 최고의 전문가들이 예술가 양성에 힘쓰고 있다.

http://ikac.kr

웹사이트: http://www.ikac.kr

연락처

kac 한국예술원
입학홍보처
이승두 팀장
02-777-61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