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선거전략연구소, 2014년 지방선거 대비 보도자료작성법 특강

- SNS활용 선거 필승전략으로 인터넷 언론활용

- 보도된 기사를 SNS를 통해 전파하여 인지도 확보

2013-11-14 08:58
서울--(뉴스와이어)--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SNS선거전략연구소(소장 최재용)는 파이낸스투데이(대표 인세영)와 12월 7일 서울 신림동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강의장에서 ‘지방선거 출마자를 위한 선거전략 기자 아카데미 제2기’ 과정을 개최한다.

‘SNS로 유권자와 소통하여 지방선거 승리하자’라는 내용으로 개최될 이 과정은 내년 선거 예비 출마자 및 선거캠프 관계자들에게 유용한 과정이다. 실제로 지난 국회의원 선거에서 페이스북으로 지역구민과 소통해 당선된 사례가 많았고 최근 스마트폰 3500만대 보급시대에 가장 효율적인 유권자와의 소통창구는 모바일과 SNS로 알려진 바 있다.

지방선거를 앞둔 각 정당의 관계자들이나 출마자들은 이제 구시대적 선거운동에서 벗어나 시대가 요청하는 스마트폰이나 SNS를 활용한 ‘소통선거운동’에 관심을 갖고 필승을 위한 전략수립 확보에 나서야 할 때다.

따라서 이번 강좌는 SNS를 활용 선거에서 이길 수 있는 전략의 일환으로 언론홍보에 대한 기본적인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강의 내용은 최재용 소장의 ‘기자를 감동시키는 보도자료 어떻게 만드나’, 김진선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부원장의 ‘실질적 보도자료 작성과 실습’, 인세영 파이낸스투데이 대표의 ‘파이낸스투데이 기사송고 시스템 활용법’의 내용으로 구성된다.

또한 교육에 이수자들에게는 명예기자 아카데미수료증과 함께 SNS선거전략연구소의 선거 승리전략 컨설팅과 인터넷 언론사 기사게재 지원을 받을 수 있는 특전이 제공된다.

참가문의는 SNS 선거전략연구소(www.mdkorea.net, 02-553-8617)로 하면 된다.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개요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은 소셜미디어 강국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블로그, 카페,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구글, 포스퀘어 등 소셜미디어를 연구하고 신문, 잡지, 방송에 소셜미디어관련 현안 문제를 기고하며 전국민을 대상으로 소셜미디어교육을 하고 있다. 소셜미디어진흥관련 연구 및 세미나 소셜미디어 교육과정 운영(강사 및 마케터) 정부기관 및 기업대상 소셜미디어교육, 소셜미디어진흥관련 출판물 발간 등을 주 업무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dkorea.net

연락처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최재용
02-553-86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