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페라 디바 이사벨 한국사회복지협의회 푸드뱅크 홍보대사 위촉

- 14일 한국거래소 국제회의장서 축하공연

- 결식아동, 홀로사는 어르신, 재가 장애인들과 음식 나눔 원해

뉴스 제공
퓨리팬이엔티
2013-11-14 09:19
서울--(뉴스와이어)--팝페라 디바 이사벨이 보건복지부 산하 전국 푸드뱅크 중앙 홍보대사를 위촉 받는다.

이사벨은 14일 오후 1시 40분 서울 여의도동 한국거래소 국제회의장에서 열리는 제7회 푸드뱅크 식품나눔 전국대회에서 홍보대사를 위촉 받으며 축하 공연을 한다.

한국 사회복지협의회에서 진행하는 전국 푸드뱅크는 식품제조 및 유통기업 개인으로부터 여유식품을 기부받아, 식품 생활용품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결식아동, 홀로사는 어르신, 재가 장애인등 사회저소득계층에 식품지원을 하는 사회복지사업이다.

미국 3대 샌프란시스코 오페라단 프리마돈나출신으로 2008년 팝페라로 전향, 한국에 온 이사벨은 그간 구세군 홍보대사로 매년 12월 거리에서 자선모금 공연을 펼치고 있으며, MBC나눔 홍보대사로서 1004명의 다문화 어린이로 구성된 “다문화 어린이 1004합창단”의 멘토로, 또한 기쁜우리월드의 홍보대사로 지적 장애우들에게 힐링 음악치료를 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 최근에는 2,500만원 상당의 미국 유기농식품 ‘플럼오가닉스’의 식품을 기부해 관심을 모았다.

지난해 탤런트 강성연에 이어 ‘전국푸드뱅크’ 중앙 홍보대사의 바톤을 이어받는 이사벨은 “하늘이 주신 목소리로 노래할 때 늘 감사하고 있다. 그러나 감사는 나자신에게만 머물러서는 안되며, 가난한자, 불쌍한 사람들에게 흘러가야한다”면서 “특히 음식을 나누는 것은 너무 가슴에 와닿는 일”이라고 가슴 뿌듯해했다.

이사벨은 또 “이젠 모든 기업들이 혼자서만 부를 축적하는 시대가 아니라고 생각한다. 사회공헌을 통해서 소외계층들과 나눔을 도모하는 것이 진정한 기업의 발전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사벨은 현재 ‘문화 소외계층들을 위한 찾아가는 콘서트’를 기획하고, 그 후원자를 섭외중이다.

퓨리팬이엔티 개요
(주)퓨리팬이엔티는 클래시컬 크로스오버 매니지먼트 회사로써 음반/공연을 제작하고 있다.
연락처

퓨리팬 이엔티 홍보대행
에이엠지글로벌
홍성규 대표
010-4275-7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