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드&그릴 레스토랑 ‘세븐스프링스’ 잠실 월드마크점 오픈

뉴스 제공
삼양홀딩스 코스피 000070
2013-11-14 09:55
서울--(뉴스와이어)--삼양그룹이 운영하는 샐러드&그릴 레스토랑 세븐스프링스(www.sevensprings.co.kr)가 잠실 월드마크점을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지하철 2호선 잠실나루역 인근에 위치한 세븐스프링스 잠실 월드마크점은 587㎡(178평), 202석 규모이다. 다양한 녹색 식물과 나무가 어우러진 천연대리석의 대형 그린테이블은 세븐스프링스의 ‘Urban Picnic' 콘셉트를 반영하고 있다. 또한, 20여명이 이용할 수 있는 룸을 마련했으며, 파티션을 활용해 각 테이블의 독립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한편, 세븐스프링스 전 매장은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신선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오픈하는 잠실 월드마크점도 세븐스프링스의 인기 메뉴인 ‘문어 카르파치오’, ‘낙지 세비체’, ‘채소가 어우러진 치킨 윙봉’, ‘석류 사과 샐러드’, ‘버섯 샐러드’ 등을 선보인다. 또한 따뜻한 즉석 쌀국수와 바리스타가 직접 만드는 프리미엄 커피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세븐스프링스는 건강한 외식문화를 지향하는 친환경 콘셉트의 레스토랑이다. 2001년에 설립한 순수 국내 레스토랑인 세븐스프링스는 역삼점 오픈을 시작으로 서울 및 수도권을 비롯해 부산, 울산 등 전국 25개 매장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myang.com

연락처

삼양홀딩스
홍보팀
안승회
02-740-718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