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직원공제회, 부산광역시 교육연수원과 업무협약 체결

- 교직원 연수, 교육훈련과정 등 공동개발 및 운영

뉴스 제공
한국교직원공제회
2013-11-14 11:35
서울--(뉴스와이어)--한국교직원공제회(이사장 이규택)는 지난 13일 부산광역시교육연수원(원장 김대성)과 상호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교직원공제회는 부산시교육연수원과 교직원 연수 및 교육훈련 과정을 공동 개발·운영하고, 시설과 기자재 사용을 지원하는 등 상호 협력키로 했다.

교직원공제회 우승구 이사는 “교직원공제회의 다양한 서비스가 교육연수원과의 협력을 통해 보다 체계적으로 제공되는 기회가 마련되었다”며 “전국 교육연수원과 업무협약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교직원공제회는 현재 서울특별시교육연수원을 비롯해서 전국 총 7개 교육연수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한국교직원공제회 개요
한국교직원공제회는 특별법(법률 제2296호)으로 설립된 정부 보장의 교직원 복지기관으로 교육기관, 교육행정기관 또는 교육연구기관의 교육공무원, 교원 및 사무직원 등으로 재직 중이거나 재직했던 교육 구성원의 생활안정과 복리증진을 도모하고 교육발전에 이바지함을 설립목적으로 한다. 2023년 말 기준 90만명의 회원과 64조원의 자산을 보유하고 있다. 유가증권, 국내외 부동산 및 인프라 등 다양한 자산군에 투자하고 있으며 The-K예다함상조, The-K저축은행, The-K교직원나라, The-K소피아그린, The-K호텔앤리조트, The-K제주호텔 등 총 6개의 출자회사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tcu.or.kr

연락처

한국교직원공제회
홍보기획팀
대리 최정윤
02-767-02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