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 동방사회복지회 입양대기아동 위해 세탁기 후원

뉴스 제공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 프랑크푸르트증권거래소 IFX
2013-11-14 11:55
서울--(뉴스와이어)--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사 이승수)가 입양대기 아동들을 위해 대용량 세탁기를 기부하고 11월 14일 동방사회복지회 강당에서 전달식을 가졌다.

인피니언은 기업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동방사회복지회에 약 800만원 상당의 세탁기 1대의 교체 및 설치 비용을 후원하였다. 입양대기아동을 보호 중인 동방사회복지회 영아일시보호소는 하루 100벌 이상의 아동의류 및 침구류 세탁을 위해 고성능의 대형 세탁기의 필요성이 제기되어왔으며, 인피니언 측의 도움으로 기존의 세탁기를 교체하였다.

이날 전달식에서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 코리아의 이승수 사장은 ‘입양대기 중인 어린 영아들이 보다 건강하게 자랐으면 하는 바램’임을 밝히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역할을 수행하고 지역사회와 지속적으로 연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동방사회복지회 김진숙 회장은 ‘이번 세탁기 후원이 어린 영아들의 위생과 건강한 발달을 위해 큰 도움이 될 것’이라 감사를 표하였다.

인피니언은 지난 10월에도 경기 불황으로 더욱 고통받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경기도지회에 약 640만원을 기부하였다.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 개요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는 전력 시스템 및 IoT 분야 글로벌 반도체 리더다. 인피니언의 제품 및 솔루션은 탈탄소화 및 디지털화를 선도한다. 2023년 회계년도(9월 30일 마감) 기준 전 세계 약 5만8600명의 직원들과 함께 163억유로 매출을 달성하였다. 인피니언은 프랑크푸르트 증권거래소(거래 심벌: IFX)와 미국 장외 시장 OTCQX International Premier (거래 심벌: IFNNY)에 등록돼 있다.

웹사이트: http://www.infineon.com

연락처

인피니언테크놀로지스코리아
박은진 부장
02-3460-08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