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드믹스, ‘독일 뒤셀도르프 의료기기전시회’서 스마트룩스 전시

뉴스 제공
메드믹스
2013-11-14 13:21
인천--(뉴스와이어)--㈜메드믹스는 11월 20일부터 23일까지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열리는 제45회 독일뒤셀도르프 의료기기전시회 MEDICA 2013 (World Forum for Medicine - Int'l Trade Fair with Congress)에 참가해 광치료기기 스마트룩스(SMARTLUX)를 전시한다고 밝혔다.

독일 뒤셀도르프 의료기기전시회 MEDICA는 올해로 45년을 맞이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의료기기 전시회이다. 특히 이번 MEDICA 2013에는 전 세계 70개 국가에서 약 4,600개 업체가 출품할 예정이며 전시규모는 11만 6천 평방미터에 이른다.

㈜메드믹스는 2010년 스마트룩스의 CE 인증을 시작으로 유럽시장으로 진출하였고 유럽장에서 스마트룩의 효능과 안정성을 인정받고 있다. 현재 네덜란드, 룩셈부르크, 벨기에, 이탈리아, 폴란드를 중심으로 한 유럽 지역에 스마트룩스 대리점을 두고 있다.

㈜메드믹스 관계자는 “이번 독일 뒤셀도르프 의료기기 전시회를 통해 이미 구축된 유럽시장을 더욱 견고히 하고 독일, 영국, 프랑스등 서유럽쪽으로도 진출할 계획을 갖고 있다. 또한 지난 FIME 2013 마이애미의료기기 전시회에서 구축된 미국과 중남미 시장의 진출의 확대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메드믹스의 부스위치는 16홀 B65이다. 이번 전시회 기간 중 메드믹스 부스에서 전시회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피부를 직접 진단해주는 피부진단 이벤트와 스마트룩스를 이용한 시술 후 상처 및 통증치료, 상처치료, 피부질환치료 등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전시회 기간 중에는 메드믹스 유럽대리점을 대상으로 제품 교육 및 PHOTOBIOMODULATION THERAPY의 치료효과와 다양한 의료분야에서의 적용성에 대한 교육도 실시한다.(http://www.medica.de/)

메드믹스 개요
2009년 설립된 메드믹스는 각 분야별 전문의들과 전문가들과의 파트너쉽을 통해 R&D팀을 구축, 상황마다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CE, KFDA, FDA, 벤처기업, 기업부설 연구소 취득과 함께 국내외에서 품질에 호평을 받고 있다. 메드믹스는 지속적으로 새로운 분야의 의료솔루션을 연구 개발하여 국내의 우수 의료 제품을 세계 시장에 알리고, 모든 사람이 안전하게 아름답고 건강한 모습으로 양질의 삶을 영위하는 것을 목적으로 사회에 기여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medmix.co.kr

연락처

메드믹스
마케팅
채희문 홍보팀장
032-720-58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