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다이텍, 동두천시청 및 소요산주민센터에 기부미쌀 2,870kg 기부

뉴스 제공
기부미
2013-11-14 13:55
서울--(뉴스와이어)--경기도 동두천시에 소재한 영덕다이텍(주)(회장 강희갑)은 창립일을 기념해 꽃화환 대신 기부미쌀화환을 받아 모은 쌀 2,870kg을 동두천시청과 소요산주민센터에 기부하였다.

영덕산업은 19990년에 섬유염색 가공사업을 시작하여 꾸준히 내수와 수출로 성장하여 섬유산업발전의 밑거름이 됐다. 최근 영덕다이텍(주)을 창립하게 되어 영덕산업(주), 영덕물산(주)에 이어 섬유염색업계에서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에 동두천시청과 소요산주민센터에 기탁된 기부미쌀 2,870kg은 동두천시의 어려운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며 힘겨운 이웃들의 겨울나기에 큰 힘이 되고 있다.

영덕다이텍의 관계자는 “행사 때마다 많은 축하화환을 받게 되는데 일반 꽃화환은 행사 후 쓰레기가 되는 게 너무 아까웠다. 기부미 쌀호환을 받아 행사도 치르고 모아진 쌀을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하게 되어 정말 의미가 크다. 앞으로 이런 쌀화환을 통한 쌀기부 문화가 확산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그 동안 스타응원 쌀화환을 통한 연예인들의 쌀기부가 주류를 이루어 왔으나 이처럼 창립기념식이나 준공식에도 기부미 쌀화환을 받아 모아진 쌀을 기부하는 기업들이 늘어나고 있어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으며 겨울을 앞두고 우리 사회를 따뜻하게 해주고 있다.

기부미 개요
(주)사랑의쌀화환 기부미는 기부미결식아동지원센터를 설립하여 사회공헌에 힘쓰고 있다.(정부인가 제1550호 비영리 민간단체)

웹사이트: http://www.givemi.co.kr

연락처

기부미
홍보팀
강예림
1577-0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