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야구단, 미국령에서 ‘KT위즈 어린이 스포츠 괌 캠프’ 개최

- KT야구단과 함께하는 괌 영어캠프를 통해 야구와 영어를 함께 배운다

서울--(뉴스와이어)--괌 현지 학부모 만족도 1위 종합학원 린든아카데미아(LindenAkademia)는 어린이 팬을 대상으로, 야구와 영어를 동시에 배울 수 있는 ‘KT 위즈 어린이 스포츠 괌 캠프’를 KT위즈와 함께 실시한다고 밝혔다.

‘KT 위즈’ 어린이 팬 확대를 일환으로 마련된 이번 스포츠 캠프는 12월 13일부터 27일까지 2주간 초등학교 4학년에서 중학교 2학년까지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레오팔레스 리조트에서 진행한다. 레오팔레스 리조트는 괌에서 가장 큰 부지에 야구장, 수영장, 골프장 등 다양한 스포츠를 즐길 수 있게 준비되어 있으며, 프로야구팀과 박태환 선수 등 많은 국가대표선수들이 연습하는 리조트이기도하다.

이번 캠프의 특징은 현지인 야구 코치가 배팅과 캐치볼 등 기초동작 학습과 신체 발달을 목표로 영어 야구 레슨을 진행하여 어린이들의 의사소통 능력 향상과 야구의 즐거움을 통한 정신 건강 발달을 기대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ESL 교육은 괌의 명문 사립학교 하비스트의 선생님들이 어린이들의 레벨 테스트를 통해 분반하여 맞춤 학습을 진행한다. 문법, 어휘력, 유창한 의사소통 기술 향상을 통해 영어를 더욱 유창하게 읽고, 쓰고 말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영어 능력에 대한 레포트를 제공받아 장점과 부족한 부분에 대한 피드백도 가능하다.

아울러 차모로빌리지, 하이킹, 워터파크 등 어린이들이 다양한 문화와 자연 환경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구성되어 있으며 안전 관리를 위해 KT 위즈 야구단과 린든아카데미아 직원이 직접 진행하며 현지 안전요원도 상주한다. 린든아카데미아 홈페이지(www.lindenakademia.co.kr)에서 신청할 수 있다.

린든코리아 개요
Linden Akademia는 괌 현지인들을 위한 SAT 전문학원으로 시작하여 10여년간 많은 명문대생들을 배출하였으며 현재는 SAT뿐만 아니라 ESL, 유학, 캠프, 제2외국어, 방과후 수업으로 괌에서 가장 큰 규모의 전문교육센터로 성장하였습니다. 정규수업이 매일 진행되고 있어 원어민 전문강사와 남, 여 별도기숙사 등 기반시설이 항시 확보되어 있으며 이로 인해 캠프 기간에도 수준 높은 수업과 학생안전관리가 철저합니다. 유학과 캠프에 참여하는 학생들은 실용적인 영어를 배우고 더불어 각종 천연의 자연적인 해저 상태가 보존되어 있는 괌에서 여러가지 액티비티를 경험하게 됩니다. 또한 다른 어느 곳과 비교해도 안전한 치안을 유지하는 괌은 공부와 자연을 만끽하는데 최상의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한국 강남에 한국사무소가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lindenakademia.co.kr

연락처

LindenAkademia
유학팀
오요탁 팀장
070-8624-477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