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통, 앱어워드 코리아 2013 올해의 앱 ‘배달서비스 부문 대상’ 수상

서울--(뉴스와이어)--스마트폰 배달 애플리케이션 배달통(대표 김상훈)이 디지털조선일보가 주최한 앱어워드 코리아 2013 올해의 앱에서 ‘배달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5회를 맞는 앱어워드 코리아 2013은 소비자 리서치와 국내 모바일 전문가 심사를 종합하여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우수한 어플을 선정하는 공신력 높은 시상식이다.

이번 시상식에서 배달통은 공공서비스, 금융 등 총 9개 분야에서 생활서비스에 해당하는 배달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배달통은 주문 만으로 자체 포인트인 ‘기프티통’과 ‘OK캐쉬백’이 최대 5% 쌓이는 혜택, 그리고 현금 없이도 배달음식을 주문할 수 있는 ‘모바일결제’로 호평을 받았다.

서비스의 우수성뿐 아니라 디자인과 UI(사용자환경)부분에서도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과 사용자들이 배달음식을 보다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라는 의견이 주를 이루는 등 전체 평가 영역에서 골고루 높은 점수를 얻었다.

배달통은 배달음식을 현금 없이 주문할 수 있는 ‘모바일결제’를 업계 최초로 서비스한 어플로, 신용카드 결제와 휴대폰 소액결제로 음식을 시킬 수 있다. 모바일결제가 가능한 배달음식점을 업계에서 최다 보유하여 온라인주문 월 거래총액이 매달 30%이상 증가하고 있기도 하다. 어플뿐만 아니라, 웹사이트에서도 주문과 동시에 간편 결제를 할 수 있어 사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배달통의 김상훈 대표는 “이번 앱어워드 코리아 대상 수상은 사용자들의 관심과 사랑이 모아진 결과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사용자들이 진정한 만족을 느끼도록 모바일결제 서비스를 확대할 것이고, 전략적 제휴를 통해 보다 좋은 혜택으로 보답하겠다”며 “회사 수익에만 치중하지 않고, 배달 업에 종사하는 영세상인 분들의 애환과 이야기도 공유하며 한 단계 발전된 배달문화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배달통 개요
응용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체 배달통은 2010년 4월 국내 최초로 위치기반 배달음식 정보 제공 서비스인 ‘배달통’을 런칭,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dtong.co.kr

연락처

배달통
서비스 사업부 홍보팀
민소영 사원
02-572-986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