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콘 밸리 이후, 오랑쥐사 신규업체 성장촉진 프로그램인 오랑쥐 팹 프랑스에서 출시

- 신규업체 성장촉진 프로그램 오랑쥐 팹 (Orange Fab) 의 실리콘 밸리 성공에 이어, 오랑쥐 (Orange)는 여세를 몰아 프로그램의 실질적인 글로벌 네트워크를 개발, 2013년 11월 8일 프랑스 오랑쥐 팹, 동남아시아 오랑쥐 팹을 출시하고 2014년 상반기 오랑쥐 팹 폴란드를 출시할 예정.

뉴스 제공
Orange
2013-11-14 16:45
파리--(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프랑스, 일본 (동아시아 지역 타겟), 폴란드에서 세 개의 신규 오랑쥐 팹 (Orange Fab) 프로그램을 출시함으로써 오랑쥐 (Orange)는 프로그램을 다음 단계로 발전시키고 국제 무대에서 신규업체의 성장을 촉진시킨다는 목표와 역할을 강화하고 있다.

“학생, 엔지니어, 개발자, 디자이너, 사업가를 우리 네트워크로 맞이하는 것은 공개적인 혁신을 불러일으키고, 더 큰 명민함으로 우리 기업 문화와 발맞춰 더욱 빠르게 혁신하고자 하는 우리 전략의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Orange Fab은 분명히 그러한 과정의 일환입니다.” 라고 스테판 리차드 (Stéphane Richard) Orange 회장이 설명했다.

Orange Fab은 신규업체의 사업가가 성장에 집중하고 국제적인 규모로 서비스를 출시하여 현재의 통신세계를 개선할 수 있는 제품 및 서비스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해준다. 이를 위해, Orange는 통신 업계에서의 자사 경험과 현지의 기술 에코시스템 멘토들의 경험을 연결시키는 한편 자금조달 및 물류 지원 등을 제공한다. 신규업체들은 에코시스템에 집중하는 진짜 국제 네트워크 뿐 아니라 이들이 각자의 시장을 개발하도록 도와줄 정책결정자들과의 접촉 기회를 통해 이득을 볼 수 있다. 또한 실리콘 밸리의 중심에서 2주를 보내면서 Orange Fab 실리콘 밸리에서 미국의 전문가 및 투자자들과 면담을 가질 수도 있다.

“Orange와 같은 통신사업자들은 4G 모바일망의 초고속 브로드밴드 덕분에 디지털 융합의 새로운 단계를 선보이는 것을 가속화하고 있다. 우리는 이러한 프레임워크를 통해 신규업체들이 우리 네트워크를 최대한 이용할 수 있는 새로운 솔루션을 제공하면서 부상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라고 비벡 바드리나스 (Vivek Badrinath) 혁신마케팅기술 부사장은 설명했다.

Orange Fab 프랑스, 첫 번째 지원업체 2013년 12월 31일까지 접수

Orange Fab 프랑스는 사람이 소통 및 상호작용하는 방식을 재조명하고자 하는 신규업체들에 열려있다. 프로그램에 선정되는 신규업체들은 제품 및 사업 개발에 대해 3개월 이상 지원을 받는다.

첫 번째 프로그램은 4에서 6개의 신규업체로 구성되며 선발과정 이후 2014년 2월부터 시작된다.

Orange Fab 프랑스의 신규업체들은 Orange 사업개발자, 엔지니어, 디자이너들로부터 소중한 멘토링을 받게 되며 Orange 경영진과 기타 CAC40 상장 업체, 기타 프랑스 전문가 및 사업가들로부터 높은 수준의 조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Orange 프랑스와 그룹의 “제품 및 설계 공장”인 테크노센터 (Technocentre)가 제공하는 파리 내 업무 공간을 사용할 수 있다.

“만일 우리의 혁신능력이 이미 고객들을 위해 구상되어 있다면, 이제 일상의 어려움은 고객의 삶을 진정으로 바꾸기 위하여 도구, 서비스, 조언을 제공하는 것이다. 프랑스에서 Orange Fab을 설립함으로써 고객의 니즈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능력을 촉진하도록 지원할 것이다.” 라고 델핀 에르노트 쿤치 (Delphine Ernotte Cunci) Orange 프랑스 이사가 밝혔다.
Orange Fab 프랑스 프로그램이 완료되면 두 번의 시연회가 열린다: 첫째 시연일은 2014년 4월 파리에서 열리며 두번째 시연은 2014년 5월 실리콘밸리에서 열린다.

지원을 위해 신규업체는 이미 출시되었거나 후기 베타 단계에 있는 기존 제품을 제출해야 한다. 가급적이면 제품들은 아직 기관 투자자로부터 첫 투자를 받지 않았어야 한다. 신규업체는 2013년 12월 31일 전까지 웹사이트 orangefab.fr 를 통해 지원서를 제출하기 바란다.

지원에 필요한 모든 정보는 웹사이트 www.orangefab.fr 혹은 트위터 계정 @OrangeFabFr에서 확인할 수 있다.

Orange에 대하여

Orange는 2012년 매출 435억불을 달성하고 2013년 9월 30일 현재 프랑스 102,000명 직원을 비롯하여 세계적으로 166,000명의 직원을 보유한 세계 선두의 통신사업자이다. 32개국에 Orange 그룹은 2013년 9월 30일 현재 175백만 모바일 고객 및 전세계 15백만 고정 브로드밴드 고객을 비롯하여 총 232백만 이상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다. Orange는 또한 Orange 사업서비스 브랜드 하에 다국적 기업에 유수의 글로벌 IT 및 통신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이다.

Orange는 NYSE 유로넥스트 파리 (NYSE Euronext Paris: 심볼 ORA)와 뉴욕증권거래소 (New York Stock Exchange: 심볼 ORAN)에 상장되어 있다.

인터넷 및 모바일 상으로 상세한 정보를 원하면 www.orange.com, www.orange-business.com, www.orange-innovation.tv 혹은 트위터 @orangegrouppr로 확인할 수 있다.

Orange 및 본 자료에 포함된 기타 Orange 제품이나 서비스 명은 Orange 혹은 Orange 브랜드 서비스 (Orange Brand Services Limited)의 상표이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바네사 클라크 (Vanessa Clarke), +44 78 18 84 88 48
vanessa.clarke@orange.com

혹은

엘뢰즈 로텐뷜러 (Héloïse Rothenbühler), +33 1 44 44 93 93
heloise.rothenbuhler@orange.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