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코CEO 존 챔버스, 2014 국제가전제품박람회서 기조연설

- 챔버스, “만물인터넷 (Internet of Everything, IoE)’시대를 위한 시스코의 비전 공유

- 2014 국제가전제품박람회 (International CES)

2013-11-14 17:30
알링턴,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시스코 (CISCO) 존 챔버스 (John Chambers) 회장겸 CEO는 2014 국제가전제품박람회 (2014 International CES®)에서 기존연설을 통해 사람과, 프로세스, 데이터와 사물을 연결하는 네트워크인 만물인터넷 (Internet of Everything, IoE)시대를 위한 시스코의 비전을 공유할 예정이다. 미국가전협회 (CEA)에서 주관하는 2014 국제전자제품박람회는 소비자기술 분야의 모든 이들을 위한 세계적인 모임으로, 2014년 1월 7일과 10일 사이 네바다주 라스베가스에서 열린다

챔버스 회장의 기조연설은 1월 7일 화요일 4시30분 베네시안 (The Venetian)에서 예정되어 있으며 가장 강력한 기술기업의CEO들이 차세대 혁신 트랜드를 이끌어갈 혁신적인 제품, 서비스, 네트워크에 대한 비전을 발표하는 테크타이탄 (Tech Titans, 기술분야 거물인사)의 기조연설 시리즈)의 하나로 진행될 예정이다.

게리 샤피로 (Gary Shapiro) 미 가전협회 CEO는 “만물인터넷은 모든 것을 변화시키고 인터넷이라는 거대한 물결보다 더 많은 기회를 조직, 개인, 지역사회와 국가에 가져다 준다.”며 “통찰력을 가진 업계 거물인 존 챔버스 회장이 다시 CES무대에서 이 시장의 전환을 꾀하고 ‘모든 것’이 온라인으로 연결되는 시대에 가치를 만들어 줄 혁신을 위한 시스코의 비전을 공유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했다.

1991년 1월 존 챔버스 회장이 시스코에 들어왔을 당시 시스코의 매출은 7천억 달러 정도였다. 그러나 그가 CEO로 임명된 후, 회사 매출은 12억 달러를 기록했고, 2013년에는 486억 달러의 매출을 올렸다. 2006년, 챔버 회장은 이사회 의장 역도 맡게 되었다. 챔버스 회장은 시스코를 이끄는 지난 18년 동안 그의 리더십을 인정받아 다양한 상을 수상했다. 그의 수상 경력으로는 플랭클린 인스티튜트 (Franklin Institute)의 ‘2012 바우어 비즈니스 리더십상 (2012 Bower Award for Business Leadership)’, 타임즈 지(Time Magazine) 선정 ‘가장 영향력 있는 100인 (100 Most Influential People)’, 바론 (Barron) 선정 ‘세계 최고의 CEO (World’s Best CEOs)상’, 2/20의 ‘미국 최고의 보스 (Best Boss in America)상’, 비즈니스 위크 (BusinessWeek)선정 ‘세계 최고의 경영자 25인 (Top 25 Executives Worldwide)상’, 최고경영자잡지(Chief Executive Magazine) 선정 ‘올해의 CEO (CEO of the Year)’, 비즈니스 카운슬 (Business Council) 선정 ‘기업 리더십상 (Award for Corporate Leadership)’, 그리고 인베스터 릴레이션즈 매거진(Investor Relations Magazine)선정 ‘최고의 CEO IR (Best Investor Relations by a CEO)상’ 3회 수상 등이 있다.

챔버 회장의 기조연설 외에도 시스코는 만물인터넷 (Internet of Everything) (IoE) 테크 존 (TechZone)을 중앙 홀 (Central Hall)에 설치해 참가자들이 작동중인 만물인터넷을 경험하고 만물인터넷이 만들어내는 특별한 기회에 대해 배울 수 있게 할 예정이다.

2014 CES에는 3,200이상의 참가업체에서 최신 소비자 기술제품과 서비스를 15개의 제품 카테고리로 구분해 선보일 예정이다. 2014 국제가전제품박람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CESweb.org에서 확인 가능하다.

참고: 이 국제 기술행사의 공식명은 “국제가전제품박람회 (International CES)”이다. 본 행사는 “CES”라고 줄여서 사용될 수 있으나 국제가전제품박람회를 “세계가전전시회”와 혼용해서는 안 된다.

국제가전제품박람회 (CES)에 대하여

국제가전제품박람회 (International CES)는 소비자기술 분야의 모든 이들을 위한 세계적인 모임의 장이다. 본 행사는 지난 40여년 동안 차세대 혁신 기술이 시장에 소개되는 혁신적인 기술을 위한 자리였다. 직접 제품과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유사 행사 중 가장 큰 CES는 해당 업계의 모든 면을 한눈에 볼 수 있다. 그리고 미국의 2030억 달러 가전제품 업계를 대표하는 기술거래협회인 미국가전협회 Consumer Electronics Association, CEA)가 주관하는 행사인 만큼, 전세계 비즈니스 리더와 선구적인 생각을 가진 인물들이 업계와 가장 긴밀하게 관련된 이슈들이 논의되는 포럼에 참석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CES 온라인 사이트 www.CESweb.org 혹은 소셜 미디어: http://www.cesweb.org/social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 행사

· CES 언베일드 라스베이거스(CES Unveiled LAS VEGAS)
2014년 1월 5일, 네바다주, 라스베거스
· 2014국제가전제품 박람회 ( International CES)
2014년 1월 7일-10일, 네바다주, 라스베거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CESweb.org

연락처

미국가전협회 (Consumer Electronics Association, CEA)
타라 더니언(Tara Dunion), 703-907-7419
tdunion@CE.org
www.CE.org

혹은

앨리슨 프라이드(Allison Fried), 703-907-7603
afried@CE.org
www.CESweb.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