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페라 신성 이사벨, 대한민국-스위스전서 스위스 국가 부른다

- 동아시안컵 당시 호주국가 이후 외국 국가 두 번째 초대

- 공식석상 최다 애국가 열창 가수로도 손꼽혀

뉴스 제공
퓨리팬이엔티
2013-11-15 09:13
서울--(뉴스와이어)--팝페라 디바 이사벨이 15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서 열리는 대한민국 대 스위스 국가대표 평가전에서 스위스 국가를 노래한다.

스위스 국가는 ‘스위스 찬가’(Schweizerpsalm:슈바이처프잘름)로 이사벨은 이날 독일어가사로 노래할 예정이다.

이사벨이 외국 국가를 부르는 것은 지난 7월 20일 동아시안컵 개막전 한국-호주전에서 호주 국가를 부른 이후 두 번째이다.이사벨이 또 한차례 국가대표 대항 축구전에서 외국 국가를 부르는 것은 동아시안컵에서 호주국가를 불렀을 때 호주국가대표 선수들이 감동할만큼 열창을 했기때문. 또 외국어 가사를 소화하기에 전혀 무리가 없다.

이사벨은 한편 당시 연이어 열린 동아시안컵 대한민국 대 일본전에서도 애국가를 노래해 더욱 관심을 모았다.

이사벨은 사실 최근 공식석상에서 가장 많은 애국가를 부른 가수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동안 프로농구 올스타전, 프로야구 올스타전, 국제 태권도 대회 등 각종 스포츠 경기와 3.1절 , 6.25 , 현충일등 국가행사에 초청되어 애국가를 부른바 있다.

올초에는 채널A <박종진의 쾌도난마>에 출연, 즉석에서 라이브로 애국가를 노래해 앵커인 박종진의 탄성을 자아내게 했다.

행사 관계자들은 이사벨의 아름다운 미성과 힘있는 발성, 넓은 음역대가 행사에 시너지를 더한다고 캐스팅 이유를 밝히고 있다.

퓨리팬이엔티 개요
(주)퓨리팬이엔티는 클래시컬 크로스오버 매니지먼트 회사로써 음반/공연을 제작하고 있다.
연락처

퓨리팬 이엔티 홍보대행
에이엠지글로벌
홍성규 대표
010-4275-7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