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 원스톱 창업지원 ‘개별컨설팅 지원’

- 장애인의 성공 창업을 위한 개별컨설팅 받으세요!

2013-11-15 09:50
서울 금천구--(뉴스와이어)--(사)한국서비스진흥협회(회장 박종익)는 장애인들의 창업성공률을 높이기 위하여 장애인 기술(창업) 개별컨설팅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재)장애인기업지원종합센터(이사장 박기경)가 주관하고, (사)한국서비스진흥협회가 시행하는 이 사업은 5단계에 걸친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창업률 제고 및 창업성공률 향상을 목표로 실시되고 있다.

이번에 실시되는 개별 컨설팅은 올해 3월부터 진행된 장애인 원스톱 창업지원 사업의 일환으로써, 지원 대상은 창업인턴 과정을 이수한 예비창업자(창업기초교육 및 업종특화교육 이수자)들이다.

이번 개별컨설팅은 무료로 진행되며, 무엇보다 장애인 기술(창업) 컨설팅 전문위원들의 투입으로 장애인들에게 단순 서비스업 창업 차원을 넘어 기술기반 컨설팅창업을 통한 사업경쟁력 제고 및 높은 자립 가능성을 높이는 내실 있는 컨설팅이 진행될 예정이다.

'장애인 기술(창업) 개별컨설팅 신청은 11월 15일(금)부터 가능하며, 총16명 모집으로 선착순 마감된다. 지원 희망자는 전화상담(☎02-554-4890∼1, 김경민 연구원) 후 접수하면 된다.

한국서비스진흥협회 개요
사단법인 한국서비스진흥협회는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비영리법인으로서 2001년 12월 설립되었다. 본 협회의 설립목적은 서비스산업의 국가경쟁력 향상이며, 이를 위해 서비스품질인증, 자격검정 및 CS교육, 컨설팅 사업 등을 수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as.or.kr

연락처

(사)한국서비스진흥협회
사무국
김경민 연구원
02-554-48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