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유일의 의공학 관련 전문 기술포럼 및 전시회 개최

- 600만불의 사나이, ‘바이오닉맨’ 만나볼 수 있는 기회

- ‘바이오닉맨(Rex)’의 모델이자 프로젝트 참여자, Bertolt Meyer 교수의 기조강연 확정

뉴스 제공
스토리앤플랜
2013-11-15 10:36
수원--(뉴스와이어)--미래창조과학부에서 주최하고, 녹색삶지식경제연구원 등 바이오닉테크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Bionic Tec’, 국제 의공학 포럼 및 산업전시회가 2014년 7월 2일부터 4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기술의 진보가 만들어가는 인류의 행복한 삶, ‘Bionics ; Creative Engine for Human Health & Wellbeing’이란 주제로 진행되며, 국내 최대 규모인 융합기술전시회의 “나노융합대전”과의 합동개최를 통해 산업 기술간 협력과 교류의 범위를 확대함과 동시에 참가업체의 최대 비즈니스 성과에 역점을 두고 추진된다.

본 행사 개최를 통해 의공학의 상용화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실질적 산업간 융합을 유도하여 창조적 융합연구를 위한 “촉진의 장”으로서의 역할을 기대하고 있다.

첨단 융합기술 개발을 통해 연관 사업의 발전을 도모하고 의공학 관련 기술 및 시장의 동향을 파악하며, 미래를 전망하는 정보교류의 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참가업체와 잠재고객과의 직접 상담을 통해 실질적인 거래로 이어지는 최적의 거래 시장을 조성하고 Bionic Tec Forum(의공학포럼)에서는 바이오닉맨(Rex)의 모델이자 프로젝트 참여자인 스위스 취리히대학교의 Bertolt Meyer교수의 기조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생체인식(Biometrics), 생체공학(Bioengineering), 생체모사(Bioinspiration) 등의 의공학 기술 및 제품의 현주소를 확인할 수 있는 산업전시회와 의공학 관련 석학들로 구성된 전문 기술포럼도 진행된다.

한편 올해 초 영국에서 세계 최초로 바이오닉맨(생체공학 인간) “렉스(Rex)”를 공개하여, 의공학(바이오닉스)연구에 대한 과학기술계 이목을 집중하고 있다.

바이오닉테크(Bionic Tec)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bionictec.com)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며, 2013년 12월 27일까지 조기신청 참가 업체는 부스비 할인 및 부스배정 혜택을 받고 참가할 수 있다.

스토리앤플랜 개요
스토리앤플랜은 과학기술분야 전문 국제행사(전시회 및 컨퍼런스) 기획 전문회사이다. 기술융합대전인 나노코리아 외에 MEMS기술, 레이저가공기술, 첨단세라믹기술, 쾌속조형, 의공학분야 전시회를 주관, 운영하고 있다.

http://www.bionictec.com

연락처

스토리앤플랜
김지니 대리
031-548-20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