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원자력통제기술원, 망연계메일 시스템 도입으로 내부 정보 보안 강화
정보통신망법 개정에 따라 모든 공공기관은 네트워크를 강제 단절하여 업무영역과 인터넷영역을 분리하는 망 분리가 의무화 되었으며, 이로 인한 업무효율성 저하와 자료 전송 방안을 마련하기 위한 대응책으로 망연계 관련 사업이 대두되고 있다.
한국원자력통제기술원이 도입한 승인메일 솔루션 Kebi Mailcheck는 내부망에서 외부망으로 발송되는 다양한 메일을 결재권자의 승인 절차를 거치게끔 하는 시스템으로, 정책에 따른 자동 메일 필터링과 조직도 기반의 결재선 설정으로 내부자료 및 정보 유출 방지에 효과적이다.
외부 침입 방지를 위한 망 분리와 함께 망연계 및 승인메일 솔루션을 구축함으로써 내부로부터의 정보유출까지 차단하여 보안강화와 편의성을 모두 해결할 것으로 기대된다.
㈜나라비전의 관계자는 “한국원자력통제기술원의 망연계메일 솔루션의 도입은 망분리로 고민하는 여러 기관들에게 좋은 사례가 될 것이며, 성공적인 구축을 위하여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나라비전 영업본부(1544-0605)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www.nara.co.kr)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나라비전 개요
나라비전은 1995년에 설립된, 공공기관 및 기업에 특화된 웹메일 솔루션 개발 및 구축 전문 기업이다. 국내 최초 웹메일 솔루션인 KEBI를 시작으로, 편의성과 보안성을 겸비한 에어즈락 메일까지 다양한 고객의 요구와 빠르게 변화하는 기술에 발맞춰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있다. 30여 년간 1,000여 개 이상의 웹메일 및 메시징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구축한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 가치를 증대하고 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Kebi Mailcheck 제품정보: http://nara.co.kr/jsp/product/b_09_kebiapproval.js...
웹사이트: http://nara.co.kr
연락처
나라비전
마케팅팀
김혜진
1544-0605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