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N 한국교통방송, 2013 추·동계 프로그램 개편 단행

- 생명을 살리는 ‘대국민 교통안전 프로그램’ 강화, 전국네트워크 활용한 교통전문뉴스에 ‘마이크출동’ 코너 신설

뉴스 제공
도로교통공단
2013-11-15 13:53
서울--(뉴스와이어)--TBN한국교통방송(도로교통공단 운영, 이사장 주상용)이 11월 18일 자로 2013 추·동계 프로그램 개편을 단행한다.

TBN은 이번 개편에서 생명을 살리는 ‘대국민 교통안전 프로그램’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먼저, 교통사고 감소를 위한 TBN특별기획 및 지역의 교통안전 저해요소를 고발해 개선하는 교통전문 프로그램을 제작하고, 전국 네트워크를 활용한 국내 유일의 교통전문 뉴스에 ‘마이크 출동’ 코너를 신설해 현장취재를 강화한다.

해양경찰청과 철도공사 등과의 업무협약으로 교통정보제공 범위를 확대하고, 지역 실정에 맞는 ‘일자리 창출’, ‘전통시장 살리기’와 관련된 프로그램을 제작해 TBN의 공공성과 공익성을 높인다.

TBN한국교통방송은 교통사고를 줄이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과학적이고 감성적인 교통안전 캠페인 등을 통해 대한민국의 대표 교통전문방송으로 우뚝 서는 한편, 나아가 선진교통문화의 정착을 위해 일익을 담당하고자 한다.

도로교통공단 개요
도로교통공단은 도로 교통 안전의 중심, 선진 교통 문화의 리더 도로교통공단은 공정한 운전 면허 관리와 교통 안전 관련 교육·홍보·연구·방송 및 기술 개발을 통해 교통사고 감소와 예방에 노력하는 준정부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koroad.or.kr

연락처

도로교통공단
편성제작국
박근영
02-2230-5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