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토킹톰’- 더 귀엽고 재미있는 세상에서 제일 유명한 고양이의 귀환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토킹톰 (Talking Tom)을 개발한 엔터테인먼트 회사 아웃핏7 (Outfit7)은 최근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고양이 톰의 가장 창의적이며 맞춤형 버전인 마이 토킹 톰 (My Talking Tom)을 출시했다. 이 새로운 앱으로 팬들은 자신만의 아기 고양이를 입양하고 이름을 지어주고 톰과 일상을 보낼 수 있게 된다. 마이 토킹 톰은 무료앱이며 안드로이드, 아이패드, 아이폰, 킨들, 윈도우 폰8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팬들은 이제 예전에는 겪어보지 못한 방식으로 토킹 톰과 소통할 수 있다. 톰이 귀여운 아기 고양이에서 완전히 다 자랄 때까지 먹이를 주고 함께 놀아주고 보살피며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나만의 ‘톰’의 가구나 장식을 골라 집을 꾸밀 수도 있다. 자신만의 고양이로 옷을 입혀주고 심지어 그에 어울리는 안경이나 모자를 추가할 수도 있다. 마이 토킹 톰은 지속적인 애정과 관심을 유저에게 요구하고 유저는 나만의 Pet 고양이를 입양하게 되는것이다.

전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은 독특한 톰의 캐릭터는 마이 토킹 톰에서도 여전하며 그 이전보다 훨씬 재미있다. 말을 걸면 여전히 대꾸를 한다. 찌르고 치고 간지럽히면 그르렁거리며 넘어지고, 발을 톡톡 치면 팔짝팔짝 뛴다.

팬들은 새끼, 걸음마 단계, 10대, 어른 등 9개의 삶의 단계를 통해 톰의 성장을 돕게 되는데 한 단계를 거칠 때마다 새로운 아이템과 코인이 풀리면서 보상을 얻게 된다. 뿐만 아니라, 앱에서 선보이는 마이 토킹톰 미니게임을 통해 유저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은 한 것 업그레이드 된다.

“우리의 목표는 즐거움을 주는 것이며 새로운 앱의 출시를 통해 토킹 톰과 앱의 상호소통성을 한 단계 더 발전시켰다.”라고 아웃핏7의 창립자이자 대표이사인 사모 로긴 (Samo Login)은 밝혔다.“처음엔 토킹 톰이 있었고 그 후 토킹 톰2와 토킹 프렌즈는 전세계 각국의 팬을 끌어 모으고 지금까지 12억 건의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세계적인 현상이 되었다. 이제 마이 토킹 톰과 완전히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

마이 토킹 톰 체험 및 다운로드http://o7n.co/MyTom

마이 토킹 톰 플레이 예고 확인http://www.youtube.com/watch?v=8gLKwvvWJgc

마이 토킹 톰은 다음을 기록한 토킹 톰과 토킹 프렌즈의 대열에 합류한다.
· 월간 1억7천만의 사용자
· 12억 건 이상의 다운로드
· 유튜브 7억2천5백만 뷰
· 230여 개 국가에서 다운로드

아웃핏7과 토킹 톰, 토킹 프렌즈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outfit7.com/press-kit 에서 확인 가능함.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Outfit7.com

연락처

아웃핏7
카시 챈들러(Cassie Chandler)
E: cassie.chandler@Outfit7.com
T: +44-(0)-207-432-4564

혹은

캐롤 터너 (Carol Turner)
E: carol.turner@Outfit7.com
M: +44-(0)-770419652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