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부룩하고 잘 체하는 증상, 그 해결책 소개

뉴스 제공
위편한세상
2013-11-18 08:52
서울--(뉴스와이어)--최근 이유 없이 속이 더부룩하고 식사와 관계 없이 잘 체하는 등 위장장애를 호소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특히 30~40대 중, 장년층이라면 별다른 건강상의 이상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윗배가 꽉 막힌 듯한 느낌으로 인해 병원을 찾는 경우가 많은데, 이러한 위장장애는 최근 중장년층을 넘어 20대와 같은 젊은 층에도 자주 나타나고 있다.

이렇게 위장장애가 흔하게 나타나는 이유는 잘못된 식습관과 스트레스에서 찾을 수 있다. 지나치게 자극적인 음식은 위장장애를 촉진시키며 다양한 스트레스, 업무 및 학업으로 인한 과로 등은 위장장애 발병의 대표적인 예이기도 하다. 특히 아침을 거르는 풍토가 보편화 되고 육식 위주의 식단이 주를 이루면서 위장장애의 발병률은 매년 높아지고 있는 실정이다. 더욱이 젊은 여성들의 경우 잦은 다이어트로 인해 위벽이 얇아지고 위의 기능이 약해져 위장장애에 노출될 위험성이 크다.

이러한 위장장애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근본적으로 나의 생활습관과 평소 식습관을 잘 파악해 잘못된 점을 바로잡고 올바른 스트레스 해소법을 통해 쌓인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특히 거르기 쉬운 아침식사는 간단한 대체식을 통해서라도 꼭 챙길 수 있도록 개선하고, 평소 식단에 자극적인 음식은 삼가며, 규칙적인 생활과 위에 좋은 식이섬유 섭취를 늘리는 것이 효과적이다. 또한 위 건강에 꾸준한 관심을 갖는 것도 하나의 좋은 방법이다.

이러한 위장장애로 고생하고 있는 분들 사이에서 최근 위편한세상의 건강을 위한 ‘3종 세트’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간편한 아침식사 대용으로 위장건강 챙기기>

국내최초 신개념 양배추즙을 판매하고 있는 위편한세상의 최태영 대표는 “100% 국내산 찹쌀만을 이용하여 매장에서 직접 생산하는 섬유질이 가득한 쑥떡으로 아침식사를 대신할 것”을 추천하고 있다. 위편한세상만의 브랜드 참위튼 쑥떡은 방부제 및 설탕 등이 첨가되지 않아 소화가 잘되고 속이 편안한 아침식사 대용 식품이다. 특히 국내산 재료만을 엄선하여 만들기 때문에 까다로운 주부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각광받고 있다. 섬유질이 풍부해 아침식사로 대신하여도 부담이 없고 소화가 잘 되며, 냉동떡이 아닌 매장에서 직접 만든 주문형 소량생산 떡이기 때문에 무엇보다 믿을 수 있어 좋다는 평을 받고 있다.

<카페인 대신 건강즙으로 건강 챙기기>

위편한세상에서 쑥떡과 함께 판매중인 건강즙 양싸브즙과 쑥즙은 이미 위장장애를 겪는 많은 환자들이 효과를 톡톡히 본 건강식품이다. 세계 3대 건강음식인 양배추, 싸주아리쑥, 브로콜리를 혼합해 만든 혼합액 양싸브즙과 자연이 키운 강화도 싸주아리 약쑥 100%로 즙낸 싸주아리 쑥즙은 특히 소화기관이 약해 위장장애에 쉽게 노출되는 환자들에게 특효이다.

위와 같은 쑥떡, 양싸브즙, 싸주아리쑥즙으로 구성된 참위튼 3종세트는 이미 까다로운 블로거들 사이에서 위장장애를 극복하기 위한 효과적인 상품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에 위편한세상(http://www.wejang.com)의 최태영 대표는 “내 가족이 먹는 음식을 만든다는 마음으로 하나하나 정성껏 직접 생산하며, 특히 국내산 재료를 고집하고 있기 때문에 무엇보다 건강을 위해서 꼭 추천드리고 싶다”며 “특히 자연에 더 가깝게, 천연의 영양소를 살리기 위해 꼭 필요한 공정만으로 깨끗한 자연에 순수한 맛을 더해 만들었으며, 특수가공법으로 저온추출 및 영양소파괴를 최소화하였다”고 말했다.

현대인들의 고질병 위장장애, 이제 더이상 잘못된 식습관으로 위장건강을 손상시키지 말고 빠짐없는 아침식사와 올바른 생활습관을 통해 꾸준하게 관리할 것을 추천한다.

위편한세상 개요
위편한세상은 천연재료만 사용하여 위와 장이 편한세상을 만들어 간다는 슬로건을 내걸고 빠른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중소식품제조업체이다.

웹사이트: http://www.wejang.com

연락처

위편한세상
홍보팀
최태영
02-484-85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