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육류수출협회, ‘아메리칸 스테이크 위크’ 개최

- 미국육류수출협회, 오는 20일부터 일주일간 서울에서 미국식 정통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는 아메리칸 스테이크 위크’ 개최

- 국내 대표 스테이크 전문 레스토랑 8곳이 참여해 다양한 프로모션 메뉴와 소비자 혜택 제공

서울--(뉴스와이어)--미국육류수출협회(한국지사장 양지혜)는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국내 대표적인 스테이크 전문 레스토랑 8곳과 함께 한국 최초로 스테이크 레스토랑 주간인 ‘아메리칸 스테이크 위크’를 개최한다.

이번 아메리칸 스테이크 위크에는 구스테이크 733 & 528, 더 반 프라임 스테이크 하우스, 붓처스컷, 스칼렛, 스파소, 이트리, 터틀 그릴 & 바, 요크앤화이츠 등 대표적인 스테이크 레스토랑 8곳, 총 14개 지점이 참여하여 다양하고 특색 있는 스테이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아메리칸 스테이크 위크’에서는 우수한 품질의 미국산 육류를 활용해 고기 본연의 맛과 풍미를 즐길 수 있는 미국식 정통 스테이크를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아메리칸 스테이크 위크 기간 동안 프로모션 메뉴를 주문하면 하우스 와인, 시그니처 사이드 디쉬, 스페셜 디저트 등 각 레스토랑 별로 특화된 다양한 혜택과 더불어 미국육류수출협회에서 준비한 기념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미국육류수출협회 공식 페이스북 ‘아메리칸 미트 스토리(www.facebook.com/AmericanMeatStory)’에서는 아메리칸 스테이크 위크를 기념해 다양한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국육류수출협회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아메리칸 스테이크 위크’에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고 간단한 사연을 남기면 총 8명을 선정해 프로모션 기간 중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레스토랑 2인 식사권(약 20만원 상당)을 제공하며, 아메리칸 스테이크 위크에 대한 포스팅을 널리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양지혜 미국육류수출협회 한국 지사장은 “최근 국내 식문화 트랜드가 다양화, 다변화 함께 따라 더욱 새롭고 맛있는 음식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가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환경에서 미국육류수출협회는 한국 소비자들에게 보다 발 빠르게 새로운 식문화 트랜드를 선보이고 이를 선도해 나가기 위해 힘쓰고 있다.”고 밝히며, “그 일환으로 마련한 이번 아메리칸 스테이크 위크에서는 한국 소비자들에게 정통 미국식 스테이크 체험 기회를 제공하여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하고 우수한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미국육류수출협회는 미국산 육류의 홍보를 위해 설립된 비영리 기구로 한국에 다양한 식문화 트랜드를 선도하며 미국산 육류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알리는 등 국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지원하기 위해 꾸준히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미국육류수출협회 개요
미국육류수출협회(U.S. Meat Export Federation)는 순수 곡물로 키워 세계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미국산 육류의 홍보를 위해 설립된 비영리 기구이다. 미국 농무부를 비롯해 미국 내 생산자, 비육업자, 곡물생산자, 정육가공업자, 수출업자, 농축산물 관련 업체의 지원으로 운영된다. 본사는 미국 덴버(Denver)에 있으며 한국, 일본, 중국, 유럽, 멕시코, 중동 등 세계 11개 지역에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세계 육류시장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주도하고 있으며 각 수입국의 무역업자, 구매자, 유통업체, 가공업체와 긴밀한 업무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한국 사무소는 1991년 설립됐으며 국내 소비자, 관련 업계 종사자들에게 미국산 육류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마케팅, 홍보, 프로모션 및 미국산 육류의 수입업무 안내, 시장 개발 및 업계 교육 세미나 등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smef.co.kr

연락처

미국육류수출협회 홍보대행
웨버샌드윅코리아
송주현 A E
02-6250-705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