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세이션 위키드 원더랜드’ 11월 30일 드디어 공개, 티켓 예매 인기 돌풍

- 거대한 화이트의 물결, 센세이션의 두 번째 이야기

뉴스 제공
하이네켄코리아
2013-11-18 11:23
서울--(뉴스와이어)--11월 30일(토) 오후 9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하이네켄 프레젠트 센세이션(Heineken Presents Sensation)’의 본 공연이 약 15일 앞으로 다가오면서 인터파크의 티켓 예매 부문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프리미엄 No.1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국내에 선보이는 세계 최고 수준의 댄스 이벤트, ‘하이네켄 프레젠트 센세이션’은 작년 참가자들의 생생한 후기와 올해 센세이션의 컨셉인 ‘위키드 원더랜드(Wicked Wonderland)’에 대한 기대감이 더해져 티켓 오픈일부터 치열한 티켓 확보 경쟁이 이어져왔다. VIP 티켓이 매진될 정도로 뜨거운 관심 속에 현재 디럭스와 레귤러 티켓 일부가 남아 D-day 전 마지막 티켓 전쟁을 앞두고 있다.

‘하이네켄 프레젠트 센세이션’은 작년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개최되어 약 2만여 명의 참가자들에게 ‘센세이셔널’한 경험을 선사한 바 있다.

올해 한국 공연의 테마는 ‘위키드 원더랜드’로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Alice in Wonderland)를 모티브로 해 마치 마법의 세계를 엿보고 여행하는 듯한 초현실적인 무대가 준비될 예정이다.

장장 7시간에 걸쳐 화려한 스테이지 쇼, 아크로바트 연기, 레이져 쇼, 불꽃놀이가 어우러져 잠시도 눈 돌릴 새 없는 감각적인 경험을 선사할 ‘하이네켄 프레젠트 센세이션’의 화려한 일렉트로닉 음악은 미스터 화이트(Mr. White), 카이저디스코(Kaiserdisco), 마크 나이트 (Mark Knight), 더티 사우스(Dirty South), 대닉(Dannic) 총 5팀의 최정상급 DJ들이 책임진다.

‘하이네켄 프레젠트 센세이션’의 티켓은 현재 인터파크(ticket.interpark.com)를 통해 판매되고 있으며, 실내 댄스 이벤트의 특성상 참가 인원이 한정되어 있어 팬들의 티켓 선점 경쟁은 더욱 치열할 것으로 보인다.

프리미엄 No.1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선보이는 뮤직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heineken-music.com0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이네켄코리아 개요
하이네켄은 네덜란드의 프리미엄 맥주회사이다.
연락처

하이네켄
홍보대행사 커뮤니크
신명
02-788-7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