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러스, 필리핀 구호활동 지원 위해 10만 달러 기부
트래블러스에서느 지역사회 관계(Community Relations)를 책임지고 있는 말린 입센 (Marlene Ibsen) 부사장은 “태풍 하이옌은 필리핀에 엄청난 인도주의적 위기를 가져다 주었다. 트래블러스는 지역사회가 도움이 필요할 때 지원을 아끼지 않는 전통을 지녔으며, 이번 재난 구호 활동에 기여를 하고 도움을 주고자 하는 직원들을 지원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했다.
트래블러스는 최대 5만 달러에 이르는 직원들의 기부금을 미국 적십자 (American Red Cross), 세이브 더 칠드런(Save the Children) 혹은 국제 구조위원회 (International Rescue Committee) 등 필요한 기관에 알맞게 전달할 계획이다.
트래블러스에 대하여
트래블러스 컴퍼니 (The Travelers Companies, Inc., 뉴욕증권거래소: TRV)는 자동차, 주책 및 사업체를 위한 손해보험사이다. 다우존스 산업평균지수를 구성하고 있는 트래블러스는 약3만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2012년에는 약 260억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travelers.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연락처
트래블러스
애슐리 마제로 (Ashley Maagero),
+1 860-277-2954
이 보도자료는 The Travelers Companies, Inc.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
2013년 11월 18일 1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