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안경렌즈, 컴퓨터용 기능성 렌즈 ‘니콘 릴랙씨 PC’ 출시

- 컴퓨터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설계로 눈 피로감 최소화 및 선명한 원거리 시야 제공

- 디지털기기 화면에서 방출되는 유해 광선인 청색광 차단

뉴스 제공
에실로코리아
2013-11-19 09:23
서울--(뉴스와이어)--광학전문기업 니콘안경렌즈는 현대인들의 눈 피로도 감소를 위한 자사의 기능성렌즈 ‘니콘 릴랙씨 PC’를 15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니콘 릴랙씨 PC’는 컴퓨터 사용자에게 최적화 된 컴퓨터용 안경렌즈로 하루 한 시간 이상 컴퓨터를 사용하는 현대인이라면 누구에게나 눈 피로 감소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렌즈이다.

우리의 눈이 컴퓨터와 같이 가까이에 있는 사물을 선명하게 보기 위해서는 수정체를 두꺼운 상태로 유지시켜야 한다. 장시간 컴퓨터 작업을 할 경우, 눈이 쉬지 않고 일을 하는 것과 같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눈이 건조하고 뻑뻑해지는 ‘눈 피로’를 경험하게 된다.

‘니콘 릴랙씨 PC’는 컴퓨터 모니터를 응시하거나 키보드 작업을 할 때 필요한 몸의 자세 등을 고려, 렌즈의 도수 변화와 디자인을 컴퓨터 작업에 최적화 해 컴퓨터 사용자의 눈 피로도를 최소화 시켜줄 뿐만 아니라 선명한 원거리 시야까지 제공한다.

또한 니콘의 청색광 차단 코팅기술(NCC BLUE)이 적용되어 있어 청색광으로부터 효과적으로 눈 건강을 보호할 수 있다. 청색광은 현대인들이 자주 사용하는 컴퓨터, 스마트폰, 노트북 등 디지털 기기의 LED 화면에서 주로 방출되며 눈에 지속적으로 직접 닿을 경우 눈 건강을 해칠 위험이 큰 유해광선이다.

니콘안경렌즈 관계자는 “현대인들에게 컴퓨터로 인한 눈 피로는 가장 흔한 증상 중 하나”라며 “컴퓨터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릴랙씨PC’가 현대인들의 눈 건강 보호에 기여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에실로코리아 개요
에실로코리아는 전 세계 광학 렌즈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에실로社의 한국 투자 법인으로 세계 최초로 누진다초점렌즈인 ‘바리락스(Varilux)’를 개발했다. 또한 세계적인 광학전문기업 일본 니콘사와의 기술 제휴를 통해 ‘니콘안경렌즈’를 국내시장에 독점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한편 에실로社는 1849년 설립돼 전 세계 안경렌즈의 28%를 생산하며 세계 시장 1위의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ssilor.co.kr

연락처

에실로코리아
한상연
02-6350-1031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피알원
황호신 AE
02-6370-33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