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위 모로코, 젬알토 소프트웨어 솔루션으로 모든 휴대전화에서 페이스북 기능 강화

- 최신 버전에서 페이스북 메신저 지원

뉴스 제공
Gemalto
2013-11-19 15:00
파리, 까르떼 보안관계 전시회 2013 --(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공시뉴스: 디지털 보안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기업 젬알토(Gemalto, 유로넥스트 종목코드: NL 0000400653 GTO)는 수상경력(*)에 빛나는 모로코의 이동통신 기업인 잉위(INWI)가 인기 있는 페이스북 메신저 기능을 새롭게 추가한 젬알토의 ‘SIM용 링거스 페이스북(LinqUs Facebook-for-SIM)’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최신 버전을 처음으로 도입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모로코 내의 1,200만 잉위 가입자는 이제 자신의 이동전화로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페이스북에 끊김 없이 직관적으로 접속할 수 있게 됐다. 스마트폰 보급률이 16%(**)에 불과한 모로코에서, 젬알토의 솔루션으로 이용자들은 휴대전화의 종류에 관계없이 페이스북 서비스를 즐길 수 있고 추가적인 인터넷 연결 비용은 부담할 필요가 없다.

젬알토의 솔루션은 턴키 방식의 소셜 미디어 패키지로, 휴대전화의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친구 요청, 상태 업데이트, 알림 및 뉴스 피드 등 페이스북의 핵심 기능 및 서비스 모두를 이용할 수 있는 관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회원 가입이 필요 없고, 페이스북 메신저의 추가로 친구들과 직접 채팅을 하거나 개인적인 메시지를 언제 어디서든 전송할 수 있게 됐다.

잉위의 프레데릭 드보드(Frédéric Debord) CEO는 “잉위의 비즈니스 철학은 진정한 의미의 혁신적인 서비스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해 고객의 경험을 강화하는 것이다”라며 “이러한 전략을 바탕으로, 잉위는 젬알토의 ‘SIM용 링거스 페이스북’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모든 종류의 휴대전화에서 이용자 간의 격차를 해소하고 소셜 미디어에 대한 모로코 내 인기 상승에 부응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젬알토 아프리카의 티에리 메스나드(Thierry Mesnard) 통신 담당 수석 부사장은 “혁신은 잉위의 DNA에 깊이 새겨진 것으로, 잉위의 상업적 성공 뿐만 아니라 여러 산업 어워드 수상을 통해 증명된 것이다”라며 “젬알토는 소셜 네트워킹의 힘을 활용하는 서비스 제공에 주력하고 있으며, 모로코 모바일 서비스의 미래를 향한 잉위의 야심찬 비전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 2013년 9월, 잉위는 아비장에서 개최된 제9회 아프리카 텔레콤 피플 어워즈(Africa Telecom People Awards)에서 북아프리카 지역 최우수 이동통신 사업자로 선정됐다.
** 출처: Agence Marocaine de Réglementation des Télécommunications / Morocco Telecom Regulation Agency

젬알토에 대하여
젬알토(유로넥스트 종목코드: NL0000400653 GTO)는 디지털 보안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기업으로, 2012년 연매출액 22억 유로를 기록했으며, 전 세계 43개국 83개 사무소와 13개 R&D 센터에서 1만 여 명의 임직원이 일하고 있다. 젬알토는 빠르게 진화하고 있는 디지털 사회의 가장 중심부에 있는 기업으로, 전 세계 수십억 명의 사람들이 의사소통, 여행, 쇼핑, 은행업무, 엔터테인먼트 및 업무활동을 언제 어디서나 편하고 안전한 방법으로 할 수 있는 자유를 원하고 있다. 젬알토는 갈수록 확대되고 있는 개인용 모바일 서비스, 지불결제 보안, 인증 클라우드 액세스, 신분 및 개인정보 보호, 전자의료서비스 및 전자정부 효율성, 편리한 티켓팅 및 신뢰할 수 있는 M2M 어플리케이션 등에 전 세계인들의 니즈를 구현하고 있다. 젬알토는 보안 임베디드 소프트웨어와 보안 제품을 직접 설계, 맞춤화하여 개발하고 있다. 젬알토의 플랫폼 및 서비스는 이들 제품 및 제품에 포함되어 있는 데이터, 그리고 이를 가능케하는 신뢰할 만한 엔드유저 서비스를 플랫폼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관리하고 있다. 젬알토의 혁신적 기술을 통해 고객들은 신뢰할 수 있고 편리한 서비스를 수십억 명의 사람들에게 제공하고 있다.젬알토의 솔루션을 통해 디지털 및 무선 세상과 교류하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젬알토도 함께 성장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www.gemalto.com, www.justaskgemalto.com, blog.gemalto.com 또는 트위터 계정 @gemalt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gemalto.com

연락처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담당
페기 에도어(Peggy Edoire),
+33 4 42 36 45 40
peggy.edoire@gemalto.com

아태지역 담당
피에르 르리에브레(Pierre Lelievre),
+65 6317 3802
pierre.lelievre@gemalto.com

북미지역 담당
니콜 스미스(Nicole Smith),
+1 512 758 8921
nicole.smith@gemalto.com

중남미지역 담당
에르네스토 하이케위츠(Ernesto Haikewitsch),
+55 11 5105 9220
ernesto.haikewitsch@gemal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