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워즈의 GXS 건식 진공 펌프, 커피 생산에 성능 및 환경 경제적 혜택 가져다 줘

- 세계에서 가장 큰 냉동건조커피 생산 시설, 힘든 작업 환경개선을 위해 강력한 GXS 건식 펌프 설치

뉴스 제공
Edwards Ltd
2013-11-19 13:10
크롤리, 영국 --(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정교한 진공제품 및 저감시스템 분야의 선두 업체이자 관련 부가가치 서비스의 글로벌 제공업체인 에드워드 그룹은 냉동건조 커피 생산을 위한 GXS 건식 스크류 펌프 공급을 통해 대형 커피 생산업체에 많은 이득을 가져다 주었다.

남미의 주요 커피 생산자들은 세계에서 가장 크고 가장 정교한 동결건조 커피 처리기를 사용한다. 그리고 이들은 동결건조 커피를 전 세계 수십 개 국에 수출한다. 에드워드는 생산업자들에게 동결건식 처리를 위한 신형 GXS 450/4200 건식 스크류 진공 펌프를 공급했으며 향후 몇 년 동안 더 많은 기기들이 신형 GXS450.4200으로 대체될 가능성이 높다.

이 커피 생산자들은 오랫동안 에드워드 (Edwards)의 마이크로백 (Microvac)오일 밀봉 회전식 피스톤 펌프를 사용해 왔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에드워드의 GXS 건식 스크류 펌프도 고려하게 된 것이다. GXS는 커피 동결건조처리 과장에서 나오는 산에 저항이 있으며, 옵션으로 선택 가능한 용매 세척액을 사용하면, 5년까지는 정기적인 오일 교환 혹은 펌프 재건이 필요하지 않다. 그 결과, 커피 생산자들은 연간 약 2만2천 달러의 유지비를 절약할 수 있게 되었다. 다시 말해, 유지비가 적게 들고, 가스와 전력이 더 적게 소비되는 GXS야말로 가장 경제적인 산업용 진공 펌프라고 볼 수 있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커피 생산자들은 냉동건조 터널 내부의 압력조건을 조절할 수 있는 GXS 펌프의 속도제어 기능에 매우 만족스러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다른 경쟁 제품들 중에서도 에드워드의 펌프가 선택된 이유는 바로 손 쉬운 기기 청소, 무수한 환경적 이득, 현지 판매업체의 우수한 서비스 제공 등을 자랑하는 GXS 건식 스크류 펌프의 장점 때문 이다. 그 밖에도 컴팩트한 크기, 적은 소음 수준, 우수한 성능 그리고 냉동건조처리에의 적합성 등이 이유로 꼽혔다.

에드워드의 시장부문 매니저 로드 휴스(Rod Hughes)는 “에드워드는 상당한 수준의 실질적인 비용 절감의 혜택을 통해 중요 고객들과의 관계를 더욱 강화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고 언급했다.

에드워즈의 GXS 건식 진공 펌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edwardsvacuu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에드워드 그룹 리미티드
레베타 월더(Rebecca Walder)
+44 (0) 1293 603103
Rebecca.Walder@edwardsvacu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