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윌그룹 임직원,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실시
- 밥상공동체복지재단 ‘연탄은행’에 연탄 3천장, 라면 20박스, 쌀 20Kg 10포대 기증
- 독거노인 및 저소득층 가구에 임직원들이 직접 배달
이날 행사에는 미디어윌그룹의 각 계열사를 대표하는 임직원 30여명이 참여해 연탄 및 생필품을 독거노인 및 저소득층 가구에 직접 배달했다.
백기웅 미디어윌홀딩스 대표이사는 “경기 침체로 인해 올해는 연탄 기부가 이전보다 반으로 줄었다는 이야기를 듣고 직원들과 함께 연탄 나눔 행사에 참여하게 되었는데, 연탄과 쌀을 받고 올 겨울 날 걱정은 없다라고 웃는 분들을 보니 가슴 한 편이 찡해졌다”며 앞으로 더 많은 분들이 연탄 나눔 봉사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보유 매체를 통해 홍보를 지원하는 한편 그룹 차원에서도 소외된 분들을 도울 수 있는 다양한 나눔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연탄 나눔 봉사는 미디어윌의 계열사인 딘타이펑코리아가 고객들과 함께 매년 꾸준히 지속해오고 있는 봉사 활동으로, 올해부터 그룹 차원에서 참여하는 것으로 확대되었다.
이 외에도 미디어윌은 1995년부터 ‘벼룩시장 사랑의 헌혈증서 모으기’ 행사를 통해 총 28,889매의 헌혈증서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등에 기부해 오고 있으며, 보유 매체에 아름다운재단, 대한사회복지회 등의 홍보물을 게재하는 미디어 나눔을 실천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등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방침이다.
미디어윌 개요
미디어윌은 HR부터 부동산까지 생활 전반에 꼭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1990년 생활정보신문 '벼룩시장' 창간을 시작으로 1996년 생활정보신문 최초의 인터넷 사이트를 개설하며 온라인으로 서비스를 확대, 현재는 국민 대표 일자리 앱 '벼룩시장'을 운영하며 생활밀착 일자리 분야를 선도하고 있다. 또한 폭넓은 중개업소 회원사 네트워크를 보유한 '부동산써브'를 통해 국내 최고 수준의 부동산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ediawill.com
연락처
미디어윌
마케팅홍보팀
이승은 차장
02-3019-0239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