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큐어, ‘MBC베이비키즈페어’ 성황리에 마쳐

뉴스 제공
스킨큐어
2013-11-19 14:19
성남--(뉴스와이어)--전시 전문기업 ㈜동양전람(대표 이규황)은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SETEC에서 ‘2013 MBC 베이비 키즈 페어’를 개최하였다.

MBC가 주최하고 동양전람이 주관하는 ‘2013 MBC 베이비 키즈 페어’는 방송사가 주최하는 수도권 유일의 유아박람회로 임산부와 영유아를 둔 부모들에게 관련 정보를 습득하고 제품을 알뜰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이다.

이번 전시회에는 특별히 선별된 국내외 200여 개의 유명 육아관련 브랜드가 대거 참가해 태교용품, 임산부 서비스, 영유아식품, 영유아 조기교육, 도서 등 다양한 임신, 출산, 육아용품들을 선보여 성황리에 끝마쳤다.

특히 제주 천연 동백화장품 스킨큐어에는 박람회 동안 출산을 앞둔 임산부 관람객들의 방문이 많았다. 김명옥 대표이사는 “이번 박람회는 아이들과 출산을 앞둔 임산부들을 위한 박람회이다 보니 아토피로 고생하는 아기들 뿐만 아니라 순한 아기용 화장품을 체험하게끔 하고 싶었다”면서 “온라인 판매를 위주로 하다보니 더욱 정확한 고객님들의 소리를 듣고 신규 고객들에게는 직접 제품을 시연하면서 제품에 대한 믿음을 심어주고자 참가하였는데 4일간 재방문해주시는 고객도 있었고, 생각보다 많은 관심을 보여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또한 김 대표이사는 “다양한 회사들이 천연, 유기농 컨셉을 달고 시장에 나오지만 많은 고객들께서 수많은 제품들이 믿을 수 있는 제품인지 의구심을 가진다”면서 “터치 한 번으로 모든 정보를 찾을 수 있는 시대에서 고객들이 찾는 실질적인 천연 화장품은 스킨큐어라는 점을 홍보차 노력하고 있다”고 강조하였다.

스킨큐어는 현재 본사에서 운영하고 있는 온라인 쇼핑몰(www.skincure.co.kr)과 백화점, 유기농 전문매장 등에서 효능이 탁월한 제품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

최고의 청정지역인 제주에 연구소와 공장을 둔 스킨큐어㈜는 제주에서 자생하는 다양한 식물에서 추출한 천연성분을 기반으로 연구개발한 제품을 제조, 판매하는 기업이다. 특히 인공방부제 및 유해 화학물이 포함되지 않은 천연 화장품으로 유명하다. 기능성 화장품과 아토피 같은 문제성 피부를 관리해 주는 제품, 제주산 병풀, 목련, 녹차, 동백꽃 등을 이용한 천연제품 개발 등 다양한 제품을 상업화 하여 제주를 비롯한 전국으로 판매중에 있다.

스킨큐어 개요
스킨큐어는 제주청정화장품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skincure.co.kr

연락처

스킨큐어
홍보대행사 빅토리컴퍼니
정영웅 주임
070-8765-52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