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가을겨울, 촉촉하고 말끔한 천연오일 클렌징하세요

- 스킨큐어의 베스트셀러 ‘산다화 순한 클렌징 오일’

성남--(뉴스와이어)--“피부가 민감해서 인지 클렌징 오일이 잘 안 맞더라고요. 사용 후 트러블이 올라오는 경우가 종종 있어서 남들이 좋다고 해도 거의 사용을 안했어요. 그런데 산다화 순한 클렌징 동백오일을 만난 뒤로는 아침저녁 세안 시간이 달라졌어요. 100% 천연오일이라서 그런지 사용감도 가볍고 진한 메이크업도 잘 지워져서 만족해요.”

신혜연(28세. 직장인) 씨는 스킨큐어 산다화 순한 클렌징 동백오일을 사용한 뒤주변 사람들에게 100% 천연성분의 클렌징오일의 홍보대사 역할을 자처하고 있다. 케이스와 색깔을 보고 믿고 구매했던 기존의 클렌징 오일들의 성분을 살펴보고 나서는 묘한 배신감까지 느꼈기 때문이다. 기존의 클렌징 오일 모두 100% 식물성오일이라고 생각했지만 인공색소와 인공향이 들어가 있었다.

건조하고 메마른 가을, 민감성피부는 물론 지성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클렌징 오일을 찾는다면 구매 전에 꼭 전성분을 꼭 따져보고 100% 식물성분오일로 선택하는 소비습관을 가져보면 어떨까. 화장품 속 전성분을 알면 브랜드, 케이스, 컬러나 향보다 더 중요한 ‘피부에 더 유익함’ 이라는 가치를 선택할 수 있다.

▲ 성분이 남다른 스킨큐어의 베스트셀러, 산다화순한클렌징오일

산다화 순한 클렌징 오일은 딥클렌징은 물론 모공 속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지워주는 강력함을 가지고 있는 스킨큐어의 베스트셀러다. 주요성분으로는 제주산 천연 비정제 ‘동백오일’과 ‘슈가에스터’가 있다. 슈가에스터는 깔끔한 클렌징을 위한 주성분으로 설탕에서 추출한다. 이는 FDA에서 허가된 식품첨가물이면서 자연분해능력 또한 좋아 환경오염을 일으키지 않는 착한 성분이기도 하다.

또 하나, 피부유연과 보습을 위한 제주산 비정제 천연동백유 성분이다.

여러 공정을 거친 정제오일은 색과 향이 없어 화장품원료로 쓰기 좋고 유효기간도 길지만 우리 피부에 유익한 성분의 손실이 크다는 단점이 있다. 그래서 스킨큐어에서는 피부에 유익한 식물성분이 오롯이 담겨있는 비정제 동백오일만을 사용한다.

국제특허와 국내특허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100% 식물성 스킨큐어 산다화 순한 클렌징 오일이 베스트셀러인 이유도 바로 여기에 있다.

스킨큐어 개요
스킨큐어는 제주청정화장품 회사이다.

http://skincure.co.kr

웹사이트: http://www.skincure.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빅토리컴퍼니
이상휘 실장
070-8765-523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