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사랑밭, 소외이웃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참여

서울--(뉴스와이어)--복지사각지대에 놓인 국내외 소외이웃을 돕는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이 지난 19일, 따뜻한 나눔에 동참했다. 금천구청이 주관하는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에 참여한 것.

함께하는 사랑밭은 지난 9일 KGB택배의 물품후원으로 진행된 ‘사랑나눔 바자회 위드마켓’의 수익금을 소외이웃을 위한 김장 나눔에 사용해 달라고 금천구청에 전달했다.

이날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에는 초겨울 날씨에도 불구하고, 함께하는 사랑밭 봉사자들을 비롯해 150여명의 자원봉사자들이 참여해 3600포기의 김치를 담갔다.

행사에 참여한 함께하는 사랑밭 오세흥 부회장은 “오늘 많은 분들의 수고로 만들어진 김치가 독거 어르신들을 비롯한 우리 이웃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다”면서, “앞으로도 바자회나 김장 나눔 등 다양한 나눔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하여, 우리 이웃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함께하는 사랑밭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날 담근 사랑의 김장은 지역아동센터 30개소를 비롯해 저소득 가정 500여 가구에 전달된다.

문의 :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홍보팀 070-4477-3804~5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UN 경제사회이사회(ECOSOC)로부터 특별협의지위를 부여받은 단체로, 1987년 시민참여로 설립된 국내 자생NGO다. 사회적 불평등과 복지 공백에 대응하기 위해 돌봄, 교육, 위기가정, 의료사각지대 등 다양한 영역에서 자립과 지속가능한 삶을 위해 맞춤형 지원을 실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홍보팀
박윤미 과장
070-4477-380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