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팩에도 ‘천연’ 바람이 분다…‘선인장 생팩’ 인기

- 살아있는 선인장을 그대로 슬라이스 한 ‘선인장 생팩’

뉴스 제공
천년넷
2013-11-20 09:08
고양--(뉴스와이어)--이제 더 이상 피부에 대한 관심은 여성들만의 전유물이 아니다. 요즘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피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날이 추워지고 건조할 때면 이런 현상은 더 뚜렷해진다. 그래서 사람들은 피부에 좋다는 온갖 화장품들을 이용하여 피부 관리를 하고 있다. 하지만 얼마 전 수입 화장품에서 납이나 수은, 방사능 등 인체에 유해한 물질이 포함되었을 가능성이 제기되어 사용자들이 불안에 떨고 있다.

천년넷 웰피아닷컴(www.welpia.com)에 이런 모든 걱정을 불식시킬 제품이 등장했다. ‘닥터씨, 선인장 生팩’이 바로 그 주인공.

이 제품은 특허(제10-1040408호)를 획득했고 국내 및 세계 최초 100% 친환경 선인장 슬라이스 팩이다. 화학비료, 살충제, 제초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한국 토종선인장을 엄선해 만들었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완성품도 그 어떤 화학 물질도 첨가하지 않은 천연 무공해 그대로다.

선인장에는 플라보노이드, 비타민C 등 피부에 좋은 각종 영양성분이 가득 들어 있다. 그 어떤 첨가물도 넣지 않았기에 선인장 본연의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피부에 공급할 수 있는 것. 따라서 부작용에 대한 우려도 거의 없으며 선인장 특유의 점성 때문에 사용하기에도 편리하다.

선인장 가시를 제거하고 얇게 썰어낸다는 것이 말처럼 쉽지 않았기에 개발 과정도 험난했다. 이러한 닥터씨 선인장생팩 탄생에는 특별한 사연이 있다. 평생 고생만 한 아내가 유방암 판정을 받자 속죄하는 마음으로 밤잠을 설치며 치료에 보탬이 되는 일을 찾아 헤맨 것.

개발자이자 특허권자인 오진석(50세) 씨는 “힘겹게 항암 치료를 받는 아내를 위해 만들기 시작한 것이 지금의 결과로 이어졌다. 덕분에 아내를 비롯한 많은 사람들이 좋은 제품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어서 더없이 행복하다”며 함박웃음을 지었다. 진정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정성스런 마음이 고스란히 담긴 제품이 아닐 수 없다.

올겨울 피부 관리를 통해 탄력⋅영양⋅진정⋅보습을 원하는 분들은 ‘선인장생팩’을 기억해 두자. 이미용 화장품 업계에서 100% 내추럴 패러다임을 열고 있는 닥터씨(Dr.C)는 자연 그대로를 제품에 담았음은 물론, 마스크팩의 새로운 장을 제시하고 있다. 사람을 사랑하는 마음과 철저한 장인정신이 배어있는 자연 그대로의 살아 숨쉬는 화장품이라고 할 수 있다.

천 가지의 병을 고칠 수 있다고 소문난 천년초 선인장. 그 효과는 어떨까? 천년의 아침 ‘선인장생팩’은 제조판매회사 천년넷 웰피아닷컴(www.welpia.com)에서 온라인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문의: 1688 - 1445

천년넷 개요
천년넷은 2007년 6월 설립하여 신상품 연구와 개발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식품 브랜드 ‘천년의 아침’, 화장품 브랜드 ‘닥터씨(Dr.C)’, USA 공기청정기 Wein Products Inc. Alpine Technologies Inc. 한국총판권(AUTO MATE, MINI MATE, BIG MATE, NaturalAir NA50i etc.)을 가지고 있다. 2014년에는 일본선풍기 ‘미코노스 에어로팬’을 한국에 독점수입 중이며 신제품에 대한 개발자의 관점, 판매자의 관점, 고객의 관점을 분석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조화를 통해 상호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도록 생생한 입체 콘텐츠를 생성하고 있다.

닥터씨(Dr.C): http://www.dr-c.co.kr
‘닥터씨, 선인장生팩’ 자세히 알아보기: http://www.welpia.com/shop/goods/goods_list.php?ca...

웹사이트: http://www.welpia.com

연락처

㈜천년넷
마케팅팀
배기호 팀장
031-818-99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