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하고 건강한 피부 위한 8주 프로젝트,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

- 입시 스트레스로 칙칙하게 변한 피부, 여드름이 고민이라면? 믿을 수 있고 효과적인 전문 여드름 트리트먼트가 필요해

- 하루 6분, 집에서 전문 블루 라이트 치료로 깨끗하고 맑은 피부로 업그레이드

2013-11-20 09:42
서울--(뉴스와이어)--올 겨울, 각종 입시 전쟁을 치른 후(後) 새로운 환경에서 2014년을 시작할 꿈에 부풀어 있다면? 제일 먼저 공부로 인해 관리하지 못했던 피부를 가꿔야 한다. 특히, 단 기간에 해결하지 못하는 것이 바로 여드름 없는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 풋풋한 새내기 스타일을 완성하는, 일명 ‘아기피부’ 연출을 위해 청춘의 심볼 ‘여드름’부터 해결해보자.

지금 당장 시작해야 하는 여드름 관리,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

시험이 끝난 후, 입시생들은 더욱 바빠진다. 그간 준비하지 못했던 운전면허증을 비롯한 각종 자격증 취득에, 자기개발을 위한 취미활동이며 공부 그리고 그간 소홀했던 친구들과의 여행까지! 이처럼 병원에 갈 시간은 없고, 여드름 없는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도 놓치기 싫은 모든 입시생들에게 추천하는 스마트 뷰티 아이템이 있다. 바로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다.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는 전문 클리닉에서 여드름 치료를 위해 사용하는 블루 라이트 테라피와 동일한 원리를 적용해 여드름의 근본 원인인 피부 속 박테리아를 제거해 주는 가정용 여드름 관리기이다. 한국 식약처 허가 및 미국 FDA 등록을 통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아 집에서도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여드름을 관리하고 치료할 수 있다.

하루 6분간 사용하거나 아침과 저녁 각 3분씩 사용하면 2주 후에는 피부가 깨끗해지고 여드름이 줄어드는 것을 느낄 수 있으며, 4주 후에는 피부가 지속적으로 개선되며 염증으로 울긋불긋했던 피부색이 깨끗하게 변화된다. 꾸준히 8주간 사용하면, 여드름 발생이 현저히 줄어들며 더욱 깨끗하고 건강해진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여드름 피부를 관리하기 위해서는 스킨케어 제품도 남달라야 한다. 여드름 때문에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스킨 퍼펙팅 세럼’과 풍부한 거품으로 피부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하는 ‘스킨 퍼펙팅 폼 클렌저’는 여드름 피부 관리에 적합한 스킨케어 제품이다. 특히 이 아이템들을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으로 여드름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

특히,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는 최근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SBS드라마 <상속자들>에서 크리스탈(극중 이보나)의 남자친구 생기는,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 관리 아이템으로 소개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2014년 새로운 시작은 물론 솔로탈출도 계획하고 있다면,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로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로 관리해보자.

이것만은 지키자! 여드름 관리를 위해 지켜야 할 생활 습관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로 꾸준히 관리해 여드름의 근본 원인인 피부 속 여드름 박테리아를 제거하고 있다면, 올바른 생활 습관으로 피부를 더욱 건강하고 매끄럽게 유지해 보자.

먼저, 일정한 수면 시간과 환경을 개선하는 것이 우선이다. ‘잠이 보약’이라는 말이 있듯이, 피부 관리에도 잠자는 습관이 매우 중요한 것. 특히, 밤 10시부터 새벽 2시까지는 신진대사가 활발해지고 피부 재생 호르몬이 원활하게 분비되는 시간대이므로, 그 사이에 숙면을 취하는 것이 좋다. 또한 오염된 베개는 피부를 자극할 수 있으므로, 항상 청결한 상태로 유지하는 것이 필요하다.

여드름 관리에 올바른 식습관도 빼놓을 수 없다. 비타민 A와 비타민 C 그리고 무기질이 풍부한 야채류와 과일류를 꾸준히 섭취하면 더욱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그 대표적인 음식이 바로 상추와 토마토. 비타민 A와 C가 풍부하고 95% 이상이 수분으로 이뤄져 있는 상추는 피부를 윤기 있고 촉촉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피로 회복과 변비, 불면증까지 해소할 수 있으니 피부와 건강까지 챙기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토마토는 비타민 A와 비타민 B, 유기산 등의 영양소가 풍부해 피지가 많은 지성 피부와 여드름 피부에 효과적인 음식이다.

문의: Tria Beauty Korea 080-369-3300

트리아뷰티 코리아 개요
트리아뷰티는 가정에서도 전문가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광(光)기반 스킨케어 분야의 글로벌 리딩 컴퍼니다. 제모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와 전문 여드름 치료기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를 선보였으며, 2014년 1월 가정용 안티에이징 피부 재생 레이저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를 선보이며 진일보한 피부과학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세 제품 모두 국내 KFDA 허가 및 미국 FDA에 등록되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았다.

웹사이트: http://www.tria4beauty.co.kr

연락처

트리아뷰티
홍보대행사 커뮤니크
임은정 대리
02-788-73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