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엘리베이터, 서비스 캐릭터 엘리캅(ELE-COP) 선보여

- 서비스 캐릭터 ‘엘리캅(ELE-COP)’ 통해 고객 서비스 강화

- 캐릭터를 통해고객과의 거리 좁히고 현대엘리베이터 관리받는 안전한 승강기 인증

- ELE(ELEvator) + COP(Care forOur Partners) 합성어로 고객의 안전과 행복을 지키겠다는 의미 담아

뉴스 제공
현대엘리베이터 코스피 017800
2013-11-20 09:36
이천--(뉴스와이어)--현대엘리베이터(대표이사 한상호, www.hyundaielevator.co.kr)가 서비스캐릭터 ‘엘리캅(ELE-COP)’ 을 선보이며, 고객서비스 강화를 선언했다.

‘엘리캅’은 현대엘리베이터의 첨단 고객센터인 현대CCC(Customer Care Center)의 3개의 C를 형상화해 만들었으며, 엘리베이터(ELEvator)의‘엘리(ELE)’와 ‘고객들을돌본다(Care for Our Partners)’의 문장을 줄인 ‘COP’를혼합해 고객 안전과 행복지킴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현대엘리베이터는감성적 접근을 통해 고객 서비스를 한층 강화한다는 차원에서 캐릭터를 도입했으며, 향후 고객 대상 승강기안전 교육 및 캠페인, 홍보자료 등에 ‘엘리캅’을 활용함으로써 고객에게 한 발 더 가깝게 다가간다는 방침이다.

또한, 현대엘리베이터가 유지관리하는 제품에 ‘엘리캅’ 캐릭터를 부착함으로써 첨단 원격관리서비스인 HRTS(Hyundai RealTime Service)와 통합유지관리서비스 FM(Full Maintenance) 등으로관리되는 안전한 엘리베이터임을 인증하게 된다.

현대엘리베이터는19일 이천 본사 현대CCC 앞에 ‘엘리캅’ 대형 모형을 설치하고, 한상호대표이사와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엘리캅’ 을 고객 안전을위해 열심히 뛰는 현대엘리베이터의 안전 대표사원으로 임명하고, 명함을 전달하는 이벤트를 벌였다.

한편, 현대엘리베이터는 지난 9월 한 달간 임직원과 일반 고객들을 대상으로캐릭터 이름 공모 행사를 진행했으며, 접수된 200여건의응모작 가운데 심사를 거쳐, 현대엘리베이터 품질관리부의 민경태 대리가 제안한 ‘엘리캅’을 캐릭터명으로 최종 선정했다.

웹사이트: http://www.hyundaielevator.co.kr

연락처

현대엘리베이터
홍보실
임성철 대리
02-3670-06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