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속 스타일리시한 중년여성 스타 워너비 헤어스타일 따라잡기
- 패션가발 하나면 OK
프리미엄 여성가발브랜드 하이모레이디(대표 홍인표, www.himolady.co.kr)가 화제가 되고 있는 드라마 속 여배우들의 헤어스타일을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일자로 떨어지는 단발 스타일로 악녀 완벽 변신! <열애> 황신혜
중년여성들의 스타일 아이콘 황신혜는 ‘열애’에서 그 동안 고수해왔던 긴 머리를 짧게 자르고 단발로 변신해 화제를 모았다. 그녀는 극 초반 미디엄 길이의 자연스러운 웨이브 단발에서 일자로 떨어지는 단발로 변신해 악녀의 이미지를 강조했다.
층을 많이 내지 않은 일자 단발 스타일은 무엇보다 볼륨감이 가장 중요하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얇아지고 줄어드는 정수리 머리숱 때문에 망설이고 있다면 정수리 부분가발을 활용해보자. 정수리 부분가발은 정수리는 물론 옆·뒷머리까지 풍성함을 유지시켜준다. 또한 클립방식으로 초보자도 손쉽게 착용 및 스타일링할 수 있다.
숏 커트 단발에 볼드한 헤어 액세서리로 더욱 화려하게! <상속자들> 김성령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해 활발하게 활동중인 김성령은 ‘상속자들’에서 재벌가 사모님 역할을 맡아 화려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깔끔한 2대 8가르마와 은은한 골드톤의 짧은 보브컷이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더욱 부각시켜준다는 평을 듣고 있다.
김성령이 착용해 화제가 된 볼드한 헤어 액세서리는 화려함을 더해주지만 일상생활에서는 착용하기가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이다. 그렇다면 액세서리 대신 버건디 등의 트렌디한 컬러로 포인트를 주는 것은 어떨까. 기존에 염색이 되어 있는 전체 가발은 모발 손상 없이도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중년여성들 사이에서 기분전환용으로 인기가 높다.
보브컷의 활동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결혼의 여신> 조민수
연기파 배우 조민수는 얼마 전 종영한 ‘결혼의 여신’에서 일과 가정을 모두 잡은 완벽한 워킹맘 역으로 주부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광고회사 직원에 걸맞은 센스있는 패션과 헤어스타일은 직장인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일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여기에 동안 이미지를 더하고 싶다면 앞머리 가발을 활용하는 것도 방법이다. 앞머리 가발은 착용 후 자신의 본 머리에 맞춰 커트해주면 옆과 뒤쪽의 모발이 실제 머리와 자연스럽게 연결돼 더욱 자연스럽게 착용할 수 있다.
하이모레이디 관계자는 “많은 이들이 패션가발은 젊은 여성들만이 착용하는 패션 액세서리라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으나 실제로 하이모레이디 매장을 찾는 고객 중 56%가 40~50대 여성일 정도로 패션가발을 활용하는 중년여성들이 늘고 있는 추세”라며 “앞으로도 하이모레이디는 매장 확장 및 다양한 프로모션 등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하이모 개요
하이모는 한국 모발산업의 새로운 부흥과 세계 최고의 전문 모발 업체를 이루겠다는 목표로 1987년 3월 설립되어 맞춤가발의 선두업체로 성장하고 있는 국내 1등 가발 업체이다.
연락처
하이모
홍보대행사 메타컴
최해미 AE
02-566-62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