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고층 지식산업센터 ‘흥덕IT밸리’ 입주 시작

- 지상 40층 높이에 연면적 코엑스 1.8배, 녹지까지 갖춘 경기도 대표 지식산업센터

뉴스 제공
제이더블유컨설팅
2013-11-20 13:27
용인--(뉴스와이어)--국내 지식산업센터로는 최고층인 지상 40층짜리 랜드마크 빌딩이 10월부터 입주를 시작했다. 경기 용인시 기흥구 흥덕지구에 건립되는 `흥덕 IT밸리`가 바로 그것이다.

삼성중공업이 세운 흥덕IT밸리는 지하3층 지상40층 높이로 타워동과 컴플렉스동, 2개동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지식산업센터로는 가장 높고 연면적도 21만 2733m2 로 63빌딩(16만m2)의 1.3배에 달한다.

경부고속도로와 수원IC 및 영동고속도로 등 진출이 쉽고, 흥덕IC를 이용한 용인~서울고속도로를 통해 강남권까지 빠르게 연결돼 판교, 광교 등 수도권 남부지역 대규모 주거단지와도 접근이 용이하다.

규모가 큰 만큼 정보통신산업, 지식산업, 제조업체, 지원시설이 복합적으로 입주할 예정이라 사업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삼성디지털시티 등 대기업·협력업체들이 가깝다는 것도 플러스 요인이다.

지하 3층~지상 2층은 상가·업무시설과 주차장이 들어선다. 이 중 콤플렉스동 지상 13~14층에는 주거용오피스텔 용도로 기숙사가 마련돼 직원 복지를 신경 쓰는 사업주들의 눈길을 잡는다.

나머지 층은 모두 전용 42~885㎡로 구분된 지식산업센터다. 일반 업무시설에 비해 분양가가 상대적으로 저렴하고 취득세 75% 면제, 재산세와 종합토지세 5년간 50% 감면 등 세제 혜택이 풍부하다. 경기도와 중소기업진흥공단을 통해 입주하는 경우 총분양대금 중 70%까지 장기 저금리 융자지원을 받을 수도 있다.

인근에 위치한 분당선 청명역이 작년말 완공되어 출퇴근 환경도 더 좋아졌다. 업무 환경도 쾌적하다. 고층에서는 광교신도시를 비롯해 풍부한 녹지를 갖춘 태광CC, 호수공원이 조성되는 원천·신대저수지 등을 조망할 수 있다.

분양관계자는 “삼성전자 수원사업장(디지털시티)이 흥덕IT밸리에서 직선거리로 불과 2km 쯤 떨어져 있어서, 삼성전자 관련 협력업체들이 흥덕IT밸리에 입주문의가 이어지고 있고, 주변지역 개발호재가 풍부해 흥덕IT밸리의 미래가치가 커지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입주진행 중이고,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 현장에서 분양홍보관을 운영중이다.

문의:1577-1256

제이더블유컨설팅 개요
JW컨설팅은 지식산업센터 사업시행 및 분양대행 전문회사이다.
연락처

흥덕IT밸리
분양사업부
하유수 팀장
1577-1256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이더블유컨설팅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