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알토, IBM과 함께 향상된 전자 뱅킹 보안 플랫폼 제공

- 새로운 이지오 e뱅킹 (Ezio eBanking)서버는 업계 최고의 사유기술과 업계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공개 표준을 따르는 첫 번째 서버로, OTP, PKI, OATH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포함한 모든 종류의 이중인증 토큰 지원

뉴스 제공
Gemalto
2013-11-20 15:00
파리, 카르테스 보안 연결 전시회 2013 --(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공시 뉴스: 디지털 보안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기업인 젬알토(Gemalto 유로넥스트 종목코드: NL0000400653 GTO)는 오늘 IBM과 향상된 이지오 e뱅킹 (Ezio eBanking) 보안 플랫폼을 위한 글로벌 사업제휴를 맺었다고 밝혔다.

최첨단 수준의 보안 및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는 이지오 e뱅킹 서버 플랫폼은 더 많은 엔드 유저 솔루션 (end-user solution)을 지원하기 위해 추가 업데이트 되었다. 이 플랫폼은 테스트를 거쳐 물리적인 기기에서 모바일 앱에 이르기까지 20개의 서로 다른 판매자가 제공하는 30여 개의 인증기기와의 작동을 확인했다. 이 플랫폼은 젬알토에서 직접 공급하기도 하고 IBM보안 서비스를 통한 공급도 가능하다.

이지오 e뱅킹 서버는 OTP, PKI, OATH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포함한 모든 종류의 이중인증 토큰을 지원하며, 업계 최고의 사유기술과 업계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공개 표준을 따르는 첫 번째 서버이다. 은행들에게 있어 모든 인증기기에 끊김 없이 사용 가능한 이 플랫폼은 고객 구분, 다채널 전략뿐 아니라 구형 컴퓨터 시스템의 사용여부와 투자와 상관 없이 다양한 폼팩터와 유스 케이스에 대한 선택권 등의 분야에서 새로운 기회를 창출해 준다. 이지오 e뱅킹 서버는 2가지 버전으로 나오는데, 하나는 기성품에 적용된 형태이고 또 하나는 소프트웨어 툴킷의 형태인데, 이는 은행의 기존 백엔드 (back-end)인증 아키텍쳐에 더 많은 유연성을 제공해 준다.

크리스 러브조이 (Kris Lovejoy) IBM 보안 서비스 본부장은 “혁신적인 인증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우리의 능력은 고객들, 특히 은행업에 종사하는 이들에게는 매우 중요하다”며 “이 새로운 서비스를 IBM의 토탈 인증 솔루션 (Total Authentication Solution)읠 일부로 포함시킴으로 해서 IBM과 젬알토는 더욱 포괄적인 유연한 인증력으로 증가하는 수요에 맞춰나갈 수 있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하칸 노르드프젤(Hakan Nordfjell) 젬알토 e뱅킹 수석부사장은 “더 많은 선택권은 전자 뱅킹 서비스가 제공하는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켜준다고 생각한다. 고객들의 현재와 미래의 선택, 그리고 전자 뱅킹에 대한 니즈가 커지면서 생기는 또 다른 선택을 지원하기 위한 사용자 중심의 오픈 인증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IBM과의 사업 제휴를 통해 우리 고객들이 자사의 온라인 뱅킹 플랫폼에 더 많은 가치와 서비스를 더 할 수 있게 하는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글로벌 시장에 더욱 쉽고 빠르게 다가갈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지오 e뱅킹 서버는 모바일 어플, 디스플레이 카드, USB 장치, 카드 리더와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 등 젬알토의 지속적으로 진화하는 전자 뱅킹 솔루션의 중심에 있다. 지금까지 젬알토는 7천만 대의 이지오(Ezio) 기기를 설계, 생산하여 전세계 은행 고객들에게 제공하였다.

이지오 e뱅킹 서버와 IBM보안 서비스의 맞춤으로 고객사들에게 업계 최고의 컨설팅, 디자인, 실행 서비스가 지원되는 차세대 인증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된다. 2013 1분기에 발표된 포레스트 리셔치 (Forrester Research, Inc. )의 새로운 보고서 더 포레스트 웨이브 (The Forrester Wave)™: 정보 보안 컨설팅 서비스 (information Security Consulting Service)에서 정보 보안 컨설팅 분야 최우수 업체로 선정된 IBM 보안 서비스 (IBM Security Service)는 우수한 글로벌 유통 역량으로 인정받고 있다.

IBM 보안 서비스는 업계에서 가장 광범위하고 혁신적인 보안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통해 위험을 방어하고 보안의 비용과 복잡성을 줄일 수 있도록 포괄적인 리스크 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 IBM 보안 서비스는 보안 컨설팅과 실행에서 클라우드를 위한, 그리고 클라우드에서의 관리된 보안 서비스에 이르는 통합적인 솔루션에 IBM의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을 더하고 있다.

젬알토에 대하여
젬알토(유로넥스트 종목코드: NL0000400653 GTO)는 디지털 보안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기업으로, 2012년 연매출액 22억 유로를 기록했으며, 전 세계 43개국 83개 사무소와 13개 R&D 센터에서 1만 여 명의 임직원이 일하고 있다.젬알토는 빠르게 진화하고 있는 디지털 사회의 가장 중심부에 있는 기업으로, 전 세계 수십억 명의 사람들이 의사소통, 여행, 쇼핑, 은행업무, 엔터테인먼트 및 업무활동을 언제 어디서나 편하고 안전한 방법으로 할 수 있는 자유를 갈수록 원하고 있다. 젬알토는 개인용 모바일 서비스, 지불결제 보안, 인증 클라우드 액세스, 신분 및 개인정보 보호, 전자의료서비스 및 전자정부 효율성, 편리한 티켓팅 및 신뢰할 수 있는 M2M 어플리케이션 등 갈수록 확대되고 있는 전 세계인들의 니즈를 구현하고 있다. 젬알토는 보안 임베디드 소프트웨어와 보안 제품을 직접 설계, 맞춤화하여 개발하고 있다. 젬알토의 플랫폼 및 서비스는 이들 제품 및 제품에 포함되어 있는 데이터, 그리고 이를 가능케하는 신뢰할 만한 엔드유저 서비스를 플랫폼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관리하고 있다. 젬알토의 혁신적 기술을 통해 고객들은 신뢰할 수 있고 편리한 서비스를 수십억 명의 사람들에게 제공하고 있다.젬알토의 솔루션을 통해 디지털 및 무선 세상과 교류하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젬알토도 함께 성장하고 있다.자세한 사항은 www.gemalto.com, www.justaskgemalto.com, blog.gemalto.com 또는 트위터 계정 @gemalt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gemalto.com

연락처

페기 에도어(Peggy Edoire),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담당
+33 4 42 36 45 40
peggy.edoire@gemalto.com

피에르 르리에브레(Pierre Lelievre),
아태지역 담당
+65 6317 3802
pierre.lelievre@gemalto.com
 
니콜 스미스(Nicole Smith),
북미지역 담당
+1 512 758 8921
nicole.smith@gemalto.com

에르네스토 하이케위츠(Ernesto Haikewitsch),
중남미지역 담당
+55 11 5105 9220
ernesto.haikewitsch@gemal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