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큐어, ‘코스모프로프 홍콩’서 에스테틱 전문브랜드 TALS 선보여

성남--(뉴스와이어)--제주 동백 꽃잎 화장품, 스킨큐어㈜(대표 김명옥)는 아시아 최대규모 박람회이자 세계 4대 뷰티박람회 중 하나인 코스모프로프 홍콩에 참가해 에스테틱 전문브랜드 TALS를 선보였다.

TALS는 유효 성분을 다중층의 리포좀 형태로 캡슐화해 피부 침투력과 흡수력을 높인 기능성 제품이다. 주요 제품으로는 프리미엄 에스테틱 전용 앰플(프로파화이트, 골드네스트), 트러블 전용 스팟 세럼, 리프팅 영양크림 등이 있고, 미백과 주름 개선 기능성 인증을 받은 제품들이다.

박람회장에서 제품을 직접 테스트해 본 바이어들은 악건성, 건성, 홍조, 민감성 피부, 화이트닝 등 7개의 피부타입, 피부 고민 별 홈케어 라인과, 6개로 나누어진 프로페셔널 라인을 모두 만족시키는 TALS의 다양한 제품 군에 많은 관심을 가졌다.

한편 스킨큐어의 다른 브랜드인 산다화와 스템셀로는 홍콩의 대형 슈퍼마켓 체인인 city' super와 화장품 전문점 체인인 Bonjour에 입점되어 있으며, 스킨큐어 온라인 쇼핑몰(http://en.skincure.co.kr/)을 통해 전 세계 어디에서든지 구매가 가능하다.

올 한해 스킨큐어는 일본 Beauty World Japan을 시작으로 베트남, 두바이, 터키,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 총 10개의 미용박람회에 참가하여 스킨큐어 제품의 기술력을 널리 알렸고, 미용업계 관계자뿐만 아니라 현지 고객들에게 큰 관심을 얻었다.

스킨큐어 개요
스킨큐어는 제주청정화장품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skincure.co.kr

연락처

스킨큐어
허수진 팀장
1544-543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