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에프앤비, 군 장병 격려행사 진행

- 군 장병들의 사기 위로 및 격려차원에서 500인분의 치킨, 콜라 제공

뉴스 제공
교촌에프앤비 코스피 339770
2013-11-21 09:06
오산--(뉴스와이어)--좋은 재료 바른 먹거리를 선도하는 교촌에프앤비㈜(회장 권원강)가 대구 군 부대 장병을 위한 치킨제공 격려행사를 지난 20일 진행했다.

교촌에프앤비㈜는 11월 20일, 대구 수성구 가천동에 위치한 제5군수지원 사령부 소속 군 장병들에게 총 500인분의 살살치킨과 콜라를 간식으로 제공했다.

이번 행사는 교촌이 그동안 각계각층을 대상으로 실시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개최됐으며, 추운 겨울을 앞둔 군 장병들의 사기를 위로하고 격려하고자 기획했다.

시식행사에 참여한 군 장병들은 “군 생활 기간동안 가장 먹고 싶었던 치킨을 배불리 먹어서 행복했다”, “바로 튀긴 맛있는 치킨을 먹고 많은 위로가 됐다”, “힘든 군 생활을 조금이나마 위로해줬던 좋은 시간이었다” 등의 소감을 밝혔다.

교촌치킨은 올해 초부터 보육원 및 장애인 시설, 치맥페스티벌 및 요리 경연 축제 일반 관람객, 학교 교사 및 학생 등 다양한 계층에 직접 치킨을 요리해 제공하는 시식 기부행사를 꾸준히 펼쳐 많은 사랑을 받았다.

교촌에프앤비㈜의 권원강 회장은 “국방의 의무를 수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군인들을 위로하고 격려할 수 있어 뿌듯하다”며, “그동안 교촌이 진행한 시식 기부행사를 확장해 좀 더 다양한 계층의 사람들에게 맛있는 치킨을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교촌은 독도의 날 기념행사 개최, 장애인의 날 기부행사, 장학금 지원, 씨름 및 골프선수 후원 등 활발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쳐 상생경영 원칙을 지켜나가고 있다.

교촌에프앤비 개요
교촌에프앤비주식회사는 자사 브랜드인 교촌치킨을 운영하고 있다. 1991년 구미에서 1호점을 시작으로 현재 1,000여개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교촌치킨 제품으로는 교촌시리즈, 교촌레드시리즈, 교촌살살시리즈, 교촌허니시리즈, 교촌후라이드, 웨지감자, 교촌샐러드 등 다양한 제품을 가지고 있다. 또한, 국내를 넘어 해외로의 진출은 미국을 시작으로 중국, 일본,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으로 확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kyochonfnb.com

연락처

교촌에프앤비(주)
홍보대행사 ㈜에이치에스컴즈
오용진 차장
070-4618-1560
이메일 보내기

㈜에이치에스컴즈
백태경 AE
070-4618-15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