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 편리한 모바일 라이프를 완성하는 ‘BR-3200 Polo’ 출시

- 휴대성과 무선의 장점이 극대화된 블루투스 스피커

- 기업 및 관공서 프로모션 제품으로 안성맞춤

뉴스 제공
브리츠전자
2013-11-21 09:39
서울--(뉴스와이어)--음향기기·스피커 전문기업 브리츠(대표 이경재 www.britz.co.kr)가 급속히 확산되는 모바일 트렌드에 맞추어 간편하게 휴대하고, 언제 어디서나 무선의 장점을 극대화해 더욱 편리한 모바일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 ‘BR-3200 Polo’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BR-3200 Polo는 한 단계 발전한 블루투스 3.0을 채택, 다양한 모바일 기기와 더욱 안정적인 무선 연결을 지원한다. 아울러 작은 크기의 스피커라고는 믿기지 않을 탄탄한 음질과 강력한 저음으로 사용자의 만족감을 크게 높여준다. 여기에 음질을 높이고 잡음을 줄이기 위한 CVC 소프트웨어도 적용돼 더욱 명료한 사운드를 재생한다.

단단한 알루미늄 하우징과 세련된 스타일,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와 3W에 달하는 출력은 높은 내구성·휴대성과 함께 주변 지인들과 음악을 즐기기에도 부족함 없는 출력을 제공한다. 바닥 면을 은은하게 비추는 Blue LED로 동작 상태를 확인하고, 더욱 매력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 또한 빼놓을 수 없는 BR-3200 Polo의 장점.

BR-3200 Polo에 내장된 고감도 소음방지 마이크는 음악감상 도중 전화가 오면 BR-3200 Polo를 핸즈프리 스피커폰으로 탈바꿈시켜준다. 상단에 배치된 볼륨키와 기능키(Multifunction)를 사용해 음량을 조절할 수 있으며, 받기 싫은 전화의 경우 통화를 거부할 수도 있다. 이 기능은 특히, 자동차의 핸즈프리 솔루션으로 최상의 효용성을 자랑할 것으로 기대된다. BR-3200 Polo는 경사면이나 자동차의 대시보드 등에도 안정적인 거치를 돕는 미끄럼 방지 패드가 장착돼 있다.

별도의 AUX 포트를 지원해 블루투스를 지원하지 않는 다양한 기기와 유선으로 연결할 수도 있으며, 블루투스 연결 시 페어링 상태를 신호음과 음성으로 안내해주어 무선 연결도 더욱 간편하다. 아울러 400mAh 대용량 리튬 폴리머 배터리를 내장, 충분한 사용시간을 보장한다. 충전은 Micro USB 포트를 통해 이루어진다.

한편, 각종 기업이나 관공서의 로고나 행사 문구 등을 인쇄하기 좋은 세련된 디자인과 크기를 가진 BR-3200 Polo는 판촉행사나 홍보, 기념품으로 활용하기에도 최적인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브리츠인터내셔널 측은 BR-3200 Polo의 권장소비자가격은 55,000원이며, 출시를 기념해 특가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브리츠인터내셔널 관계자는 “BR-3200 Polo는 단순히 신호를 받아 음악을 재생하는 모바일 스피커의 한계를 뛰어 넘은 제품”이라며 “최신의 블루투스 무선 기술을 통해 더욱 편리한 모바일 라이프를 완성하는 매력적인 제품이 될 것”이라 밝혔다.

브리츠전자 개요
브리츠전자는 독창적인 최첨단 기술력을 기반으로 다양한 미래형 멀티미디어 기기를 개발하는 데 전력을 다하는 AV시스템 전문 업체이다.

웹사이트: http://www.britz-e.co.kr

연락처

브리츠인터내셔널
정재훈 이사
031-944-2798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오감인터렉티브
최현숙 팀장
02-2631-84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