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과학기술인공제회 임직원 연탄나눔 봉사활동 실시

뉴스 제공
미래에셋증권
2013-11-21 09:44
서울--(뉴스와이어)--미래에셋증권과 과학기술인공제회 임직원은 11월 20일(수) 서울 동작구 노량진동 일대의 어려운 이웃을 찾아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조웅기 미래에셋증권 사장, 김영식 과학기술인공제회 이사장 등 임직원이 참여해 노량진동 일대 독거노인 및 저소득층에 약 3,000장의 연탄을 전달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조웅기 미래에셋증권 사장은 “기업의 성장에는 더 큰 사회적 책임의 인식과 실천이 함께한다”며 “지역사회와 따뜻하게 호흡하는 기업으로 성장하며 보다 아름다운 미래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영식 과학기술인공제회 이사장은 “본격적인 겨울 추위를 앞두고 소외계층에게 우리 사회의 온정을 전달하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나눔 문화가 더욱 확산되고 사회전반에 큰 행복과 즐거움이 이어질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활동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미래에셋증권과 과학기술인공제회는 지난 1월 ‘과학기술인연금의 상품지원 및 시스템관리 위탁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과학기술인연금은 과학기술분야 연구기관 등을 대상으로 과학기술인공제회가 운영하는 퇴직연금으로서 미래에셋증권이 위탁관리를 담당한다. 과학기술인연금은 10월 말 기준 적립금 약 6,178억원, 가입기관 107개, 가입자 수 약 1만3천여 명이다.

미래에셋증권 개요
미래에셋증권은 1999년 위탁매매 의존 일변도의 증권업계 관행에서 벗어나 종합자산운용컨설팅서비스라는 개념을 도입하여 고객 중심의 자산관리서비스를 정착시켰다. 2006년 2월 유가증권시장에 상장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miraeasset.com

연락처

미래에셋증권
김범석
02-3774-3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