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스킨, ‘나만의 몰스킨 만들기’ 이벤트 진행

- 다양한 스탬프로 자신의 이야기 표현…뉴욕 등 세계 주요 도시 이어 한국 최초 개최

-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서울--(뉴스와이어)--전설적인 노트북 브랜드 몰스킨(Moleskine®)이 11월 22일부터 24일까지 교보문고 광화문점 핫트랙스 매장에서 다양한 스탬프를 활용해 몰스킨에 표현하는 ‘나만의 몰스킨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 한다.

‘나만의 몰스킨 만들기’는 구매한 몰스킨 제품 또는 현장에서 제공되는 엽서에 여러 가지 단어와 기호 모양의 스탬프를 활용해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몰스킨을 만드는 행사다. 최근에 뉴욕, 도쿄, 싱가포르 등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성황리에 진행 중이며, 이벤트 기간 동안 행사장에서 각 나라의 영상 및 사진을 감상할 수 있다.

몰스킨은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모든 방문 고객에게는 자신의 작품과 함께 촬영한 기념 사진을 즉석에서 인화해주며, 현장에서 몰스킨 노트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몰스킨 까이에 포켓 사이즈 노트북’을 증정한다. 또한, 페이스북, 트위터 등 자신의 SNS에 현장에서 만든 작품을 올리고 링크 또는 캡처 이미지를 moleskinekorea@gmail.com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2014년 몰스킨 다이어리를 증정한다.

몰스킨 관계자는 “몰스킨은 개인의 아이덴티티를 상징하는 대표 명사로 영감을 주고 생각을 담아내는 동반자 역할을 해오고 있다” 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감성과 개성을 반영한 이벤트를 계속 기획 할 것” 이라고 말했다.

몰스킨 개요
19세기 파리의 소박한 검은색 노트에서 착안한 몰스킨(MOLESKINE)은 반 고흐부터 피카소, 헤밍웨이 등 당대 최고의 예술가들이 사랑한 노트의 명맥을 이어 오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은 영화부터 패션 브랜드, 유명 아티스트까지 다양한 문화예술 분야와 협업할 뿐만 아니라 아날로그와 디지털의 결합으로 사용자에게 새로운 기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oleskine.co.kr

연락처

몰스킨 홍보대행
KPR
도선아
02-3406-225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