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앤미네트워크, ‘성형·모발센터 협진시스템 구축’ 의료 전문화에 매진

뉴스 제공
미앤미의원
2013-11-22 13:16
서울--(뉴스와이어)--쁘띠성형 전문 브랜드 미앤미네트워크(미앤미의원)는 본격적인 성형시술 확장 도입을 위해 미앤미 강남점에 기존 성형센터를 확장 설치, 운영한다고 밝혔다.

미앤미의원 강남점 성형센터에는 성형, 모발이식 관련 시스템을 완비하고 해당 분야의 시술 경험이 풍부한 전문의료진 시스템을 구축, 11월 10일부터 진료를 시작했다.

미앤미의원 이환석 대표원장은 지난 20년 간의 성형수술 경험과 노하우를 토대로 쁘띠성형 선진화, 전문화에 앞장섰다. 그 결과 개원한 지 10여 년 만에 서울, 경기 14개 지점의 네트워크 병원으로 급성장할 수 있었다.

이 원장은 그동안 집약해온 미용, 성형 분야의 전문지식과 함께 20년 경력의 탈모 네트워크 대표원장과 전문 협진 시스템을 구축해 모발이식 분야의 전문화에 앞장설 수 있도록 진료분야를 전문화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미앤미 네트워크(미앤미의원) 이환석 대표원장은 “미앤미는 그동안 쁘띠성형에 대한 수많은 임상결과와 오랜 연구를 바탕으로 성형시장 전반에 걸친 전문화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10년 간 지속되어온 고객의 신뢰를 뒷받침할 수 있는 시술력을 바탕으로 성형, 모발이식 분야에서 더욱 안전하고 만족도 높은 시술을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서울대학교 동문 의료진인 이환석 원장과 최정근 원장은 협진을 통해 의료 전문화에 매진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모발이식센터의 최정근 원장은 미국 웨스트버지니아 대학병원 수련, 일본, 호주 미용성형대학 수련 등을 마친 뒤 국내, 해외 12개 지점 모발이식, 지방흡입 네트워크 대표원장으로 진료를 했다.

미앤미의원 개요
미앤미의원은 2003년 부천점 개원이래 서울, 경기 14개 네트워크를 형성하며 쁘띠성형 전문 클리닉으로 성장해왔다. 특히 미앤미의원은 쁘띠성형을 전문 주진료과목으로 삼고 10년 간 유지하고 있다. 지난 4년간(2009∼2012년 집계) 시술된 쁘띠성형은 약 20만 건이 넘으며 집계되지 않은 2003년부터 2011년까지의 시술건수를 감안하면 훨씬 많은 시술이 진행되었다.
연락처

미앤미의원
마케팅팀
이은서
070-7725-89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