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 100명의 뜻깊은 기부, ‘배냇저고리로 사랑 전해요’

서울--(뉴스와이어)--지난 21일, 100명의 임산부들이 송파 여성문화회관에서 의미 있는 기부를 실천했다.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에서 진행하고 있는 배냇저고리 캠페인에 참여한 것.

산양분유 전문기업 아이배냇과 공동주최한 이번 행사에 참여한 임산부들은 함께하는 사랑밭 김준곤 간사의 배냇저고리 강의를 듣고, 미혼모 가정의 아기들을 위해 한 땀 한 땀 배냇저고리를 만들었다. 또한 참가한 임산부들을 위해 육아 전문 간호사가 ‘산후조리 및 올바른 터울 조정법’ 특강도 마련됐다.

배냇저고리 캠페인에 참여한 임산부는 “이제 곧 아기가 태어날 텐데, 내 아기가 입는다는 마음으로 정성껏 만들었다”면서, “배냇저고리 캠페인을 통해 사회적으로도 소외된 미혼모들의 아기들에게도 따뜻한 관심과 사랑이 전해질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날 100명의 임산부의 이름으로 기부된 배냇저고리는 후원물품들과 함께 미혼모 시설 및 미혼모 가정의 아기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문의 :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홍보팀 070-4477-3804~5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UN 경제사회이사회(ECOSOC)로부터 특별협의지위를 부여받은 단체로, 1987년 시민참여로 설립된 국내 자생NGO다. 사회적 불평등과 복지 공백에 대응하기 위해 돌봄, 교육, 위기가정, 의료사각지대 등 다양한 영역에서 자립과 지속가능한 삶을 위해 맞춤형 지원을 실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홍보팀
박윤미 과장
070-4477-380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