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TSCH, 두바이에서 U-Press 및 RFID 자동차번호판 선보일 예정

- 자동차번호판 및 등록시스템 분야의 선도기업, 걸프 트래픽 2013 박람회에서 제품 소개 나서

뉴스 제공
Erich Utsch AG
2013-11-22 16:55
지겐, 독일, 걸프 트래픽 2013--(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전통적으로 중동지역은 UTSCH에 중요한 마케팅 지역이다. 이러한 이유로, 자동차번호판 및 등록시스템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독일 기업 UTSCH는 ‘걸프 트래픽 박람회(2013년 12월 9~11일, 전시홀 3관 3A21부스)’에 또 한 번 참여한다. 혁신적인 U-Press 및 지능형 RFID 번호판이 전시회의 중심 주제가 될 예정이다.

네트워크 호환성을 특징으로 하는 U-Press는 UTSCH의 최신 개발 제품으로, 수동방식 및 자동형 엠보싱 프레스 간의 격차를 해소한 제품이며, 고의적 또는 예기치 않은 엠보싱 오류를 예방할 수 있다.

이러한 점으로 인해 U-Press는 등록, 번호판 제작 및 발급, 데이터 전송, 통계, 저장, 물류 및 품질 관리 등을 무리 없이 하나로 결합하는 통합 시스템에 있어 핵심적인 구성요소이다.

ERICH UTSCH AG의 헬무트 융블루트(Helmet Jungbluth) 이사회 회장은 “U-Press는 이미 기술력을 인정받은 UTSCH 엠보싱 프레스의 정밀성과 성능에 오늘날 정보화 사회의 요구사항 및 보안 요건이 결합된 제품이다. 생체정보 로그인, 사용 번호판의 광제어 및 모든 업무 절차의 완벽한 문서화를 통해 오남용을 최대한 방지할 수 있다”고 말했다.

RFID 기술이 적용된 자동차번호판의 경우, 자동차 및 소유자를 빠르고 안정적으로 인식할 수 있어, 범죄 예방, 트래픽 관리, 도로이용료 징수 및 보안구역 출입관리 등 다양한 적용 사례에 활용될 수 있다.

2002년, UTSCH는 ‘지능형 자동차등록태그(intelligent license tag)’를 소개한 바 있다. 이는 바람막이 형태의 레이블에 RFID 태그가 결합됐던 제품으로, 기존 알루미늄 번호판에 혁신적인 방법으로 부착될 수 있는 제품이었다. 향후, UTSCH는 알루미늄 번호판용 RFID 기술도 선보일 예정이다. 각각의 제품은 걸프 트래픽 박람회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걸프 트래픽 박람회는 2013년 12월 9일부터 11일까지 두바이 국제컨벤션전시센터에서 열릴 예정으로, 중동 지역 최대의 교통 및 수송인프라 분야 전시회이다. 걸프 트래픽 박람회는 교통 개발을 비롯해 철도 및 도로 교통, 자동차 등록, 트래픽 감시 및 관리, 도로 이용료 징수 등 운송 인프라의 주요 분야에 중점을 두고 있다. 운송 및 인프라 분야 주요 제조업체, 유통업체 및 서비스 제공업체가 참여해 상품과 서비스를 전시하는 이번 행사에는 전 세계 교통 운송 분야 전문가 외에도 정부, 행정 및 안보 분야의 정책결정자도 참여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www.utsc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Erich Utsch AG
더크 클링바일(Dirk Klingbeil)
전화: +49 271 3191 208
dirk.klingbeil@utsch.com
www.utsch.com

홍보대행사 Industrie-Contact AG (IC AG)
조나단 클림케(Jonathan Klimke)
전화: +49 40 899 666 0
jonathan.klimke@ic-gruppe.com
www.ic-grupp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