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주최한 ‘솔가 비타민’, 4번째 행사 진행

- 66년 전통의 명품 비타민 솔가, 전 상품 30% 할인

뉴스 제공
한국솔가
2013-11-22 17:16
서울--(뉴스와이어)--국내에서는 생소하기만 했던, 미국의 대표적인 연말 쇼핑 행사인 ‘블랙 프라이데이(Black Friday)’를 2010년부터 선보였던 한국솔가가 4번째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개최한다. 행사 기간은 12월 1일 까지로 全제품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솔가 블랙프라이데이(Solgar Black Friday)’ 세일 행사가 특별히 주목 받고 있는 이유는 유통기한 임박상품이나 비인기 상품이 아닌, 최근 소량 생산 제조되어 유통기한이 넉넉한 전 제품이 행사 대상이라는 데 있다.

현대·롯데·신세계 백화점, 신세계SSG 푸드마켓, 갤러리아 압구정점, 전국 주요 약국 및 CJ·GS·롯데닷컴·신세계몰·Hmall 등 주요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일부 판매점을 제외 한 전 채널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통상 11월 마지막 목요일인 추수감사절 다음날인 ‘블랙 프라이데이(Black Friday)’는 미국에서 전통적으로 연말 쇼핑 시즌을 알리는 시점이자 연중 최대의 쇼핑이 이뤄지는 날이다.

세계시장에서 경쟁하고 있는 삼성, LG 등 가전 판매 역시 해당기간 시장 점유율이 바뀔 정도로 연중 가장 큰 세일기간으로 알려져 있다. 작년부터 국내에서도 다양한 글로벌기업 및 인터넷 쇼핑몰 등이 가세하면서 보다 풍성한 연말 쇼핑 행사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한편 66년 전통의 ‘솔가(www.solgar.co.kr)’는 1947년 이래 지속적으로 친환경 정책을 고집하며 소량생산만을 하는 high-end 브랜드로서 전체 상품의 절반 이상이 코셔인증(유태인 청결식품 인증)으로 식품 안정성이 확보되었다. 또한 솔가는 재활용 촉진 및 이산화탄소를 줄이기 위한 원칙 아래 친환경 갈색 유리병을 사용하며 채식주의자들을 고려하여 식물성 캡슐을 사용 하는 등 원재료는 물론 부재료까지 식물성 원료를 사용하고 있어 그린기업으로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문의 : 02-581-0249

웹사이트: http://www.solgarkorea.com

연락처

한국솔가
마케팅팀
김기천 팀장
02-581-0249(내선 302)
이메일 보내기